커넥츠 스터디센터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글로벌 지식 플랫폼 기업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가 공시생들을 위한 지식 스페이스인 '커넥츠 스터디센터'를 오는 9월 말 오픈한다.

커넥츠 스터디센터는 공무원 전문 교육 브랜드인 공단기의 노하우를 담아낸 프리미엄 학습 공간으로, 수험생들이 지역적, 거리적 격차 없이 전국 어디서나 공단기 노량진 학원과 100% 동일한 조건의 TEST를 정기적으로 실시해 수험생들의 성적 석차를 비교할 수 있는 등 노량진 공단기 학원과 동일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 특징이라고 에스티유니타스 측은 설명했다.

출석 및 지각, 입퇴실 관리와 순수 학습시간 체크 등 수험 생활을 밀착 관리 받을 수 있는 것도 커넥츠 스터디센터의 특징이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실제 시험시간과 동일한 100분 자물쇠 시간 관리로 1일 순수 학습시간 10시간을 보장하고, 엄격한 출입통제와 철저한 관리를 바탕으로 시험 환경에 철저한 대비가 가능하며, 공무원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프리미엄 학습 공간을 갖추면서도 수험료는 월 20만 원대로 저렴하게 책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지식 플랫폼의 다양한 콘텐츠를 최적화 된 오프라인 학습 공간과 연계하는 지식 스페이스 비즈니스에 본격 나선다"며 "공단기를 대표하는 비법자료인 회독강훈련 1만제 커리큘럼도 동일하게 진행돼 1년간 6순환 51회독 완성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오는 25일 강남점, 전주점, 대구점, 천안점에 이어 다음 달 10일 화정점까지 총 5곳에 커넥츠 스터디센터를 선보일 계획으로, 연내 전국 20개의 지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사전 답사를 원할 시 9월에 문을 여는 4개 지점은 20일부터 나흘간, 화정점은 10월 8일부터 이틀간 사전 방문해 시설을 살펴 볼 수 있다.

이승민 에스티유니타스 전략사업 본부장은 "'인생을 바꿀 최고의 지식들을 커넥츠하다'라는 커넥츠의 모토에 발맞춰 노량진 고유의 수험 환경과 정보를 전국 공시생들이 만나 볼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커넥츠 스터디센터'를 개원하게 됐"며 "앞으로 이용자들이 커넥츠에서 공유되는 지식 콘텐츠를 최적화된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식 스페이스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의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지난 15일 '천안흥타령춤축제 2017'에 참가해 길거리 댄스 퍼레이드를 선보였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천안캠퍼스는 '천안흥타령춤축제 2017'이 열린 이날 저녁 좀비, 군인, 걸크러쉬 콘셉트 등 실감나는 특수 메이크업으로 '거리 댄스 퍼레이드'를 진행했다.

천안캠퍼스 소속 강사와 수강생을 비롯해 천안 지역 고등학교 댄스 동아리 학생들은 특수 분장을 하고 스트리트 댄스 등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애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천안캠퍼스 원장은 "수강생들이 지금까지 배운 기술을 바탕으로 직접 특수 분장을 진행해 실력 향상의 기회를 갖는 동시에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 의미가 컸다"면서 "앞으로 지역 시민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이와 함께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네일아트 최상위 교육과정 '네일 엘리트 클래스'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전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10년째 운영하고 있는 '네일 엘리트 클래스'는 미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기업 '오디세이 네일 시스템'에서 각국을 대표하는 에듀케이터(최고 기술 교육자) 출신 5인으로 구성된 강사진이 3D&판타지, 젤 아크릴 스캅춰 등 최고급 테크닉을 전수하는 과정이다.

과정 종료 후에는 성적 우수자를 선발해 국제 대회 참가 또는 오디세이 네일 시스템 본사 연수 및 미국 네일 프로 대회 참가, 강사 채용 기회 부여 등의 혜택이 제공되고, 교육과정 수료생 전원에게는 강사진 5인의 서명이 담긴 디플로마(인증서)가 수여된다.

클래스는 오는 10월 16일부터 11월 17일까지 서울 대치동 소재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본사 교육장에서 진행되며,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수강생을 비롯해 미용학교 학생 및 졸업생 등 네일 관련 교육을 이수한 학생은 9월 말까지 누구나 접수할 수 있다.

김채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표는 "2008년부터 '네일 엘리트 클래스'를 운영해 왔는데, 수료생들이 현재 네일 전문강사, 살롱 경영자로 활발한 활동은 물론, 국제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해외에서도 활동하는 등 전세계적으로 실력을 인정 받고 있다"면서 "국내의 유능한 인재들이 네일 업계 스타 강사, 나아가 세계 최고의 실력자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전문 강사진과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