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종합 인터넷서점 브랜드 커넥츠북(구 리브로)이 도서 서브스크립션(정기구독) 서비스인 '마스터 시그니처 박스'를 론칭했다.

서브스크립션은 구독료를 내면 정기적으로 상품을 배송해주는 서비스로, 최근 화장품, 유아용품, 꽃 등 다양한 분야로 확대되고 있다.

커넥츠북은 '마스터 시그니처 박스'를 통해 최신 트렌드를 담고 있는 경제경영 분야의 책을 매월 1권씩 선정해 구독자에게 보내줄 예정이다.

'마스터 시그니처 박스'의 경제경영 분야 책을 선별해주는 큐레이터는 이동우콘텐츠연구소의 이동우 대표다. 이동우 대표는 현재 대기업 CEO, 임원 등에게 책을 추천해주고 있는 검증된 전문가로, SK, CJ, KT 등 수많은 대기업에서 강연회를 실시했으며, 300회의 북세미나와 700회 이상의 저자 인터뷰를 진행한 바 있다. 경제경영 책을 요약해 제공하는 네이버 오디오클립 '10분 독서'는 구독자 1만 5000명이 넘는다.

커넥츠북은 '마스터 시그니처 박스'의 구독 기간에 따라 ▲3개월 이용권(매월 1권) ▲6개월 이용권(매월 1권+10분독서 영상 6개월 이용권+스퀴즈북) ▲12개월 이용권(매월 1권+10분독서 영상 12개월 이용권+스퀴즈북+이동우 10분 독서 101 한정판) 등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조세원 에스티유니타스 부대표는 "소수의 대기업 임원들만 누리던 혜택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경제경영 분야 전문가인 이동우대표와 협업해 도서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면서 "취업 준비생, 직장인 등 경제경영 분야의 지식이 필요한 모든 사람들이 믿을 수 있는 전문가가 추천해주는 도서를 매달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힘쓸 것이며, 앞으로는 정기 책 구독 서비스를 여러 분야의 도서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의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2017 대한민국 시데스코(CIDESCO) 뷰티테라피 기능경진대회'에 참가해 참가자 전원이 수상했다고 전했다.

전국의 뷰티 전공 학생과 실무자 약 1000여 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춘천캠퍼스 소속 8명의 학생들은 각각 얼굴관리, 바디관리, 발관리, 속눈썹 등 자신의 전문 분야별로 출전해 기량을 펼쳤다.

대회 결과 이수민 씨는 발 관리 부문 최고상인 보건복지부장관상과 시데스코 한국지부 회장상을 동시에 수상했고, 서유리 씨는 국회의원상을, 장규은 씨는 한국기술검정자격원 이사장상 및 중앙회장상을 받았다.

이수민 씨와 장규은 씨는 지난 4월 강원도 기능경기대회에서도 피부미용종목에서 높은 성적을 거둔 바 있다.

이외에도 ▲바디관리 부문 금상에 강다희 씨 ▲발관리 부문 금상에 서유리 씨 ▲발관리 부문 은상에 김혜원 씨 ▲속눈썹 부문 은상에 이소진 씨 ▲얼굴관리 부문 최우수상에 민의정, 최민주 씨가 수상했다.

'2017 대한민국 시데스코 뷰티테라피 기능경진대회'는 (사)한국피부미용사중앙회가 주최하고 세계피부미용위원회인 시데스코 한국지부가 주관하며, 올해 대회는 지난 9월 25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됐다.

우혜선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춘천캠퍼스 원장은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전문 미용인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자격증 교육뿐만 아니라 큰 규모의 미용대회 참여 및 현장 실무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평소 열심히 배우고 실력을 쌓아온 춘천캠퍼스 소속 학생들이 이번 대회에서 전원 우수한 성적을 거두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무료 뷰티 클래스 '할로윈을 도와줘'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할로윈을 도와줘' 클래스는 전문가에게 할로윈 메이크업, 특수분장 등을 배워보고 싶거나 자신에게 맞는 파티 스타일링 비법을 알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무료로 진행된다.

수업은 메이크업, 특수분장, 네일아트로 나눠 진행한다. 메이크업 수업에서는 할리퀸과 같은 캐릭터 카피 메이크업을 비롯해 스모키 등의 이색 파티 메이크업 비법을 배울 수 있고, 특수분장은 상처 분장, 좀비 분장에 대해, 네일아트 클래스 할로윈 네일아트, 패디아트 연출법에 대해 강의가 이뤄진다.

'할로윈을 도와줘'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홈페이지 접속 후 배우고 싶은 분야 및 집과 가장 가까운 캠퍼스를 선택하거나, 원하는 캠퍼스에 전화해 신청하면 된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측은 각 캠퍼스에 비치돼 있는 화장품과 메이크업 도구들을 수강자 전원에게 무료로 빌려줘 별도의 준비 없이도 수업을 들을 수 있다고 밝혔다.

김채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표는 "최근 홈파티 등 파티 문화 확산으로 할로윈데이를 즐기려는 성인들이 늘어나면서 셀프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며 "전문가가 제공하는 이번 뷰티 클래스는 할로윈 분장 비법을 무료로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할로윈 파티를 계획중인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