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스위스 헤리티지 워치 메이킹 브랜드 티쏘(TISSOT)가 IFC 부티크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3월 한달간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티쏘는 최근 E-부티크와 IFC 부티크를 통해 PR516 컬렉션을 단독 선런칭했다. PR516 컬렉션은 드라이빙 정신을 담아낸 디자인의 메커니컬 크로노그래프 모델과 크로노그래프 쿼츠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지난 1970년대에 출시됐던 모델을 재해석했다.특히 이번 선런칭을 맞아 티쏘 IFC 부티크 내에 마련된 포토 부스에서는 PR516 포토 카드에 사진을 담아 제공하는 포토 이벤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영국 런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브롬톤 런던’은 삶의 혁신을 불러온 ‘라이프스타일 체인저(LIFESTYLE CHANGER)’ 4인과 함께 ‘브롬톤 1975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에서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한 ‘라이프스타일 체인저’ 4인의 가치관과 담백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캠페인에는 자전거로 런던 도시의 풍경을 바꾼 ‘브롬톤’의 최고경영자(CEO) ‘윌 버틀러 아담스(Will Butler Adams)’ 회장을 비롯해 △에너지 소외계층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무신사 스탠다드는 2024년 SS(봄·여름) 시즌 컬렉션 발매 기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시즌 컬렉션에는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컨템포러리 캐주얼 룩을 제안한다. 워크웨어로 연출 가능한 카펜터 팬츠, 카고 팬츠와 같이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함을 더한 상품부터 데님 팬츠나 티셔츠 등 에센셜 아이템까지 폭 넓은 상품을 소개한다.특히 이번 시즌 상품은 썸머울, 크링클(crinkle), 린넨 라이크 등 봄∙여름 시즌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또한 이번 24SS 컬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의 영국 헤리티지 글로벌 브랜드 캉골은 하이브 산하 레이블인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TWS(투어스)'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캉골은 올 한 해 TWS를 포함해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계획이다. 에스제이그룹의 주력 브랜드이니 만큼 중장기적으로 생명력이 높은 브랜드로 키우겠다는 목표다.TWS는 ‘언제나 우리와 함께’라는 뜻의 이름을 가진 6인조로, 데뷔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활동 한 달 만에 지상파 음악방송 1위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플러스(kuho plus)는 오는 31일까지 복합문화공간 스테이지35 성수에서 ‘구호플러스 서울(kuho plus Seoul)’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구호플러스는 이번 팝업스토어에 ‘24년 봄 컬렉션은 물론, 국내외에서 인지도가 높고 촉망받는 젊은 작가인 정우원, 연진영과 협업한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정우원 작가는 키네틱 거울을 정육면체 형태로 구현해 서울의 거리를 걷는 젊은 세대의 감각을 투영해 서울의 역동성과 다양성을 재해석했으며, 연진영 작가는 구호플러스의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TPO 검색어’로 상품을 탐색하는 사용자가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TPO란 시간(Time), 장소(Place), 상황(Occasion)에 맞는 옷차림을 의미한다. MZ세대를 중심으로 상의, 하의 등 카테고리나 ‘치마’, ‘바지’ 등 상품 단위로 검색하기보다 TPO를 검색해 상황과 분위기로 상품을 탐색하는 특징이 두드러지고 있다.이는 스타일 플랫폼을 매거진처럼 활용하면서 TPO 탐색으로 코디를 참고하고 취향에 맞는 스타일을 찾는 과정을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나이키는 2024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유니폼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나이키에 따르면 공개된 유니폼은 그라운드 위에서 선수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설계된 나이키의 진보적인 기술 드라이-핏 (Dri-FIT) ADV를 핵심으로 한다. 이와 더불어, 한국의 전통 예술과 장인정신에서 착안한 디자인을 통해 새로운 세대에게 축구에 대한 빛나는 영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먼저 홈 유니폼은 한국의 전통 건축 예술의 아름다움과 강인함에서 힌트를 얻어 이를 재해석했다. 한국 축구의 상징인 붉은색이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에이블씨엔씨(ABLE C&C)는 어퓨가 다이소와 함께 선보인 ‘더퓨어 티트리’ 라인이 출시 8개월만에 누적판매 33만개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이는 다이소 단일 채널에서만 판매 집계된 수치로, 특히 지난달 매출은 지난해 월 평균 매출 대비 62% 상승했다.어퓨의 더퓨어 티트리 라인은 불규칙한 생활로 울긋불긋 예민해진 피부와 사춘기 고민 피부를 티트리잎추출물과 병풀추출물을 결합시킨 핵심성분으로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토너패드와 에센스, 스팟 세럼, 수딩 젤 크림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특히 더퓨어 티트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뷰티컬리의 저가 챌린지가 고객 반응에 힘입어 다시 돌아왔다.컬리는 25일 오전 11시까지 3월 뷰티컬리페스타를 열고 ‘최저가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최저가 챌린지는 페스타 기간 동안 구매한 최저가 도전 상품 가격이 지정 온라인몰보다 비쌀 경우 차액만큼 컬리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다. 이번 챌린지는 상품 선정부터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기획됐다. 행사 2주일 전부터 최저가로 만나고 싶은 상품을 신청 받았고, 그 결과 1만여 건의 상품이 접수됐다. 컬리는 고객 의견과 기존 페스타 판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LG생활건강은 미니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IMPRINTU)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제품(Product)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주최 측은 임프린투의 미니멀한 외형 디자인에 높은 점수를 줬다. 임프린투는 고객들의 개성을 상징하고 눈에 잘 띄는 네온 옐로우 색상에 매끄럽고 둥근 형태로 디자인됐다. 제품 겉면에는 불필요한 장식을 배제하고 전원처럼 꼭 필요한 버튼만 남긴 것이 특징이다. 또 가로, 세로, 높이가 95x61x78㎜에 불과해 성인이라면 누구나 쉽게 한 손에 쥘 수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코스맥스그룹이 할랄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코스맥스그룹의 건기식 연구·개발·생산(ODM) 관계사 코스맥스엔비티(COSMAX NBT)는 상반기 중 MUI 할랄 인증을 취득하고 본격적인 인도네시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인도네시아의 무슬림협의회(MUI)는 말레이시아의 JAKIM(자킴), 싱가포르의 MUIS(무이스)와 더불어 세계 3대 할랄 인증 기관 중 하나다. 세계 최대 할랄 시장으로 꼽히는 인도네시아에서 판매하는 건기식을 생산하기 위해선 반드시 MUI 할랄 인증이 필요하다.이번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올해 봄·여름(SS) 시즌에는 카레이서의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패션 스타일이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자동차 경주 선수를 일컫는 카레이서의 패션을 일상복으로 연출하는 일명 ‘레이싱 코어(Racing-core)’가 주목받으면서 관련 상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15일 무신사에 따르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의 ‘스피드캣’이 대표적인 사례다. 카레이싱 선수를 위해 디자인한 방화 신발로 탄생한 스피드캣은 2000년대 초반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는데, 20년이 지나 다시 인기몰이하면서 무신사에서 발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아디다스는 올 여름 최대 축구대회인 유로2024(EURO2024)와 코파 아메리카2024(COPA AMERICA 2024)를 앞두고 참가 국가별 헤리티지를 담은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아르헨티나’의 새로운 저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새롭게 공개된 저지들은 최고의 선수들이 참여하는 국가대항전에서 착용하는 만큼 소속 선수와 팬들이 자부심과 연대감을 느낄 수 있도록 국가를 상징하는 요소들이 디자인에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먼저 ‘독일’의 홈 저지는 클래식한 흑백의 디자인에 현대적인 요소가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땡스에디션(Thanks Edition)’ 5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땡스에디션은 바디워시, 샴푸, 페이셜폼, 수분크림, 앰플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비욘드의 동물과 지구 사랑 실천에 고마움을 표현하는 토끼, 라쿤, 사막여우 등 동물들의 귀여운 모습이 담겼다.에디션 모든 제품은 동물 유래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생산 과정 중 동물 유래 원료와 교차 오염되지 않도록 관리해 비건 인증을 받았다. 또 품목 외부 포장재는 지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유니클로(UNIQLO)가 수원 권선, 영통에 이어 10년 만에 새롭게 수원 장안구에 ‘유니클로 스타필드 수원점’을 14일 오픈한다.‘스타필드 수원’ 4층에 위치한 매장은 젊은 부모 세대의 비중이 높은 지역의 특성을 반영해 키즈 친화적인 매장으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들을 위한 휴식 공간과 키즈 라이브러리로 꾸며진 ‘패밀리존’이 있다.패밀리존 한편에는 ‘패밀리 피팅룸’이 마련돼 아이와 보호자가 함께 들어가 옷을 입어 볼 수 있어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키즈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젝시믹스(XEXYMIX)는 효성티앤씨와 함께 '2024 대구국제섬유박람회(Preview in Daegu, 이하 PID)'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PID는 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섬유소재 박람회로 지난 13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다.이번 박람회에서 젝시믹스는 효성티앤씨와 협업한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하고 있다.대표적으로 신축성이 우수한 크레오라 파워핏과 내구성과 탄탄한 착용감이 장점인 크레오라 액티핏을 적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바디 케어 컬렉션 ‘쟈도르 어도러블 배쓰&바디 컬렉션’에 3가지 제품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신제품 쟈도르 어도러블 배쓰&바디 컬렉션은 기존 쉬머링 스크럽, 골든 쉬머링 젤, 바디 크림에 더해 샤워 젤, 바디 밀크,핸드 크림을 더했다.포밍 젤 바디 워시 ‘쟈도르 샤워 젤’은 피부를 세정해주며, ‘쟈도르 쉬머링 스크럽’은 피부의 각질 제거를 돕는다. 또한 ‘쟈도르 바디 밀크’, ‘쟈도르 바디 크림’은 피부의 수분 공급을, ‘쟈도르 골든 쉬머링 젤’은 피부에 윤기 효과를 제공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는 지난해 매출액 2026억원, 영업이익 184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경기 침체로 인한 시장 둔화에도 불구하고 외형은 물론 수익성을 큰 폭으로 끌어올리는 등 내실까지 다졌다고 안다르 측은 덧붙였다.이같은 성과에 대해 안다르는 경영철학에 따라 뚝심있는 품질 경영과 애슬레저룩의 저변 확대를 위해 카테고리 다양화에 적극적으로 나선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이를 통해 기존 충성고객을 지킨 것은 물론 신규 고객까지 유치할 수 있었던 것이 이번 호실적에 힘을 실어줬다는 것이다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지난해 국내 패션 시장에서 중소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세가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온라인 비즈니스만으로도 연간 거래액 10억원 이상을 달성할 만큼 탄탄한 팬덤을 구축한 브랜드들이 크게 늘면서 패션 생태계의 다양성이 점차 강화되고 있다는 분석이다.14일 무신사가 2023년 입점 브랜드의 연간 거래액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무신사에서만 연 10억원 이상을 기록한 곳은 500여개로 전년 대비 약 46% 증가했다. 패션 업계에서는 통상적으로 연간 10억원 이상 매출이 발생할 경우 재구매율이 높은 탄탄한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의 골프웨어 힐크릭은 여성 전용 프리미엄 라인 ‘헨리 컬렉션’의 2024년 봄 화보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힐크릭이 지난해 FW시즌 새롭게 론칭한 ‘헨리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브리티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유행을 타지 않는 미니멀한 감성의 골프웨어를 표방하며 이번 시즌부터 라인업과 비중을 대폭 확장해 전개한다.공개한 화보는 ‘Modern Heritage’(모던 헤리티지)를 테마로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색감과 부드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여기에 영국 태생의 귀족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