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가 사회 각 분야 전문가의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강연 프로그램 '커넥츠라이브 토크'를 론칭하고 오는 16일 첫 순서를 갖는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커넥츠라이브 토크는 단순 1회성 강연이 아닌, 온·오프라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지식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강연 프로그램"이라며 "9월부터 매월 1회씩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첫 커넥츠라이브 토크는 베스트셀러 「멈추지 마, 다시 꿈부터 써봐」의 저자 김수영 작가가 '가장 힘든 순간, 포기하지 않고 이루어내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오는 16일 오후 2시 건국대학교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된다.

김수영 작가는 커넥츠라이브 토크를 통해 인생의 힘든 순간에도 포기하지 않고 꿈을 이루어낼 수 있었던 노하우와 지식을 청중들에게 공유할 예정이며, 강연 후반에는 사전에 커넥츠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질문 및 고민상담에 조언을 건네는 시간도 진행할 예정이다.

커넥츠 홈페이지에 가입한 모든 회원은 커넥츠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지식 콘텐츠를 손쉽게 확인 및 관리할 수 있는 맞춤형 콘텐츠 피드 서비스 'my커넥츠'를 통해 지속적으로 강연 콘텐츠를 공유 받을 수 있고, 강연에 대한 후기나 질문 등을 주고 받으며 댓글창에서 소통할 수 있다. 강연을 통해 공유된 전문가의 지식은 강연 이후, 카드 뉴스 형태의 콘텐츠로 만나 볼 수 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커넥츠라이브 토크 론칭을 기념해 모든 티켓 구매 고객에게 동반자 1인과 추가로 입장할 수 있는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티켓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김수영 작가의 도서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커넥츠 페이스북 이벤트 포스팅에 강연을 함께 듣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해 통해 초대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커넥츠라이브 토크' 티켓은 오는 15일까지 커넥츠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재환 에스티유니타스 미래전략그룹 그룹장은 "커넥츠라이브 토크는 에스티유니타스가 새롭게 선보인 지식 플랫폼 '커넥츠'의 론칭를 계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회 각 분야 전문가의 생생한 지식을 공유하고자 마련된 강연 프로그램"이라며 "김수영 작가를 시작으로 사회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는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9월 말까지 셀프 웨딩 스타일링을 위한 무료 클래스 '웨딩을 도와줘'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원데이 클래스는 ▲메이크업 ▲헤어 ▲네일&패디큐어 등 3개 분야로 나눠 진행되며, 자신이 원하는 분야 한 가지를 선택해 배울 수 있다.

클래스에서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각 분야별 전문 강사가 수강자 각자 개성에 맞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각 캠퍼스에 비치돼 있는 화장품과 메이크업 도구들은 수강자 전원에게 무료로 대여된다.

원데이 뷰티 클래스 '웨딩을 도와줘' 참가희망자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홈페이지 접속 후 배우고 싶은 분야 및 집과 가장 가까운 캠퍼스를 선택하면 된다.

김채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표는 "최근 비용을 줄인 스몰 웨딩, 셀프 웨딩 등이 인기를 끌면서 웨딩 메이크업이나 헤어 스타일링 방법에 대한 예비 신부들의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면서 "이번 '웨딩을 부탁해'는 평소 스타일링에 자신이 없던 사람들도 곧바로 셀프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실습 위주의 수업으로 구성해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등에게 반응이 좋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어 "스몰 웨딩이나 셀프 웨딩을 준비 중인 예비 신부, 결혼식 참석을 앞둔 하객, 웨딩 메이크업 후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연인 등 누구나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뷰티 전문가의 스타일링 비법을 배울 수 있다"고 덧붙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