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기업 취업 교육 브랜드 '커넥츠 공기업단기'는 28일 '불판 토크 라이브'를 진행한다.

'불판'은 특정 주제를 갖고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서로 댓글로 의견을 공유하는 것을 일컫는 표현으로, 커넥츠 공기업단기는 시험 당일인 28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생방송을 진행해 시험 직후 수험생들이 갖는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28일에는 한국전력공사, 한전KPS, 한전KDN, 금융결제원, 한국철도시설공단, 코레일관광개발, 코레일유통,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국립공원관리공단 등 에너지∙금융∙철도∙환경 분야 10개 공기업이 일제히 필기 시험을 시행한다.

시청을 원하는 수험생은 공기업단기 홈페이지 라이브 방송인 '공기업 TV'를 통해 생방송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시험에 관한 궁금증이나 정답을 댓글창으로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커넥츠 공기업단기는 '불판 토크 라이브' 방송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NCS 출제 문제 정보나 상세한 시험 후기를 작성한 참여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공기업단기 프리패스 무료 수강권, 공기업단기 프리패스 10% 할인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시험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을 한 줄 댓글로 남긴 모든 참여자들에게는 공기업단기 가이드북을 증정할 계획이다.

공기업 단기는 다음달 4일 진행되는 에너지∙보건의료∙문화예술 분야 9개 공기업의 채용 시험 후에도 공기업 TV를 통해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형준 에스티유니타스 온라인전략그룹장은 "공기업단기는 정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업계 최초의 다양한 시도들을 하고 있다"면서 "이번 '시험당일 LIVE 불판서비스'를 통해 보다 많은 수험생들이 공기업 필기 전형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향후 채용 시험 준비 전략 수립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에스티유니타스의 뷰티 교육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지난 20일 충북 충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98회 전국체육대회의 개막식 메이크업을 총 연출했다.

이날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아산캠퍼스와 논산캠퍼스의 강사진 및 수강생, 메이크업 에듀케이터 등 총 35명이 전국체전 개막식 공연팀을 대상으로 헤어 및 메이크업을 진행했으며, 수강생들은 개막식에 참가하는 MC, 가수, 합창단 등 1200명에게 출연진들의 기초 메이크업부터 색조, 리터치, 페인팅, 헤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했다.

김채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대표는 "행사의 성격과 무대 등을 모두 고려해 진행한 이번 개막식 메이크업 연출이 메이크업 전문가를 꿈꾸는 뷰티 아카데미의 수강생들에게 좋은 실무 경험이 됐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수강생들이 실무에 바로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 경험을 중심으로 구성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