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구현주 기자] 국민·롯데카드가 설명절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국민·롯데카드를 롯데마트·홈플러스·이마트·하나로마트에서 사용하면, 구매금액에 따라 할인이나 상품권이 제공된다.기업형슈퍼마켓(SSM) 이벤트도 있다.국민카드는 홈플러스익스프레스·롯데슈퍼·GS슈퍼마켓, 롯데카드는 롯데슈퍼·이마트에브리데이·GS더프레시에서 행사를 실시한다.다음달 3일까지 정관장 로드샵에서 국민·롯데카드를 20만원 이상 사용하면 1만원, 40만원 이상은 2만원이 할인된다.국민카드는 현대백화점, AK플라자, 현대아울렛 행사도 준비했다.롯데카드는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根派) 기자] 한국조폐공사(사장 반장식)는 22일 프리미엄 골드바 ‘근초고왕 카드형 골드’를 선보였다고 밝혔다.근초고왕은 백제 13대 임금으로 수도 확장, 역사서 편찬, 해상 무역 확대 등 다방면에 걸쳐 업적을 남긴 왕이다.‘근초고왕 카드형 골드’는 지난 2018년 조폐공사가 진행한 ‘대한민국 메달 디자인 공모전’ 우수상 수상작을 제품화한 것이다.지난 2019년 1차 고구려 광개토대왕, 2020년 2차 신라 선덕여왕에 이은 ‘왕 시리즈’의 완결판이다.앞면에는 용맹스런 근초고왕의 모습을 표현했고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根派) 기자] 한국조폐공사는 28일 조선의 왕을 상징하는 ‘곤룡포 카드형 금메달’을 선보였다고 밝혔다.우리 문화의 멋을 담은 다양한 시리즈 메달을 선보이고 있는 조폐공사는 왕실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현하고 행운을 기원하기 위해 ‘곤룡포 카드형 메달’ 3종을 출시했다.‘곤룡포’는 조선시대 왕이 집무 시 착용했던 정복으로, 가슴·등·어깨에 금실로 오조룡(五爪龍)을 새겨넣은 보(補)를 붙였다.용의 발톱이 5개인 오조룡은 임금의 높은 위엄을 상징하는데 시대에 따라 색상이 변하기도 했다.‘곤룡포 카드형 메달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롯데백화점은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3시간 내에 받을 수 있는 ‘바로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바로배송은 소비자가 온라인 롯데백화점몰과 엘롯데, 롯데온 등을 통해 당일 오후 4시 30분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총 3시간 이내에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서울 전 지역에 한 해 바로배송을 진행하며, 400여 개 백화점 브랜드의 9만 가지 상품이 대상이다.배송 비용은 단일 상품으로 롯데백화점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쿠폰을 상시 제공하고, 엘롯데에서는 10만원 미만 구매시 1만원,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올가홀푸드는 정호영 셰프와 함께 올가 대표 보양 식재료로 여름철 별미 요리를 선보이는 라이브방송을 롯데백화점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100라이브’에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라이브 방송은 코로나19로 ‘집콕’ 생활이 장기화되며 개인 건강관리 중요성이 더욱 높아짐에 따라 ‘방구석 건강생활 꿀팁’을 주제로 기획됐다. 정호영 셰프는 올가의 국내 1호 무항생제 인증 장어를 메인 재료로 한 민물장어 덮밥과 ASC인증 완도 활전복으로 만든 전복 된장 물회를 선보일 예정이다.시청자들이 방송을 보며 집에서도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롯데백화점은 온∙오프라인 통합 슈즈 페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행사에 앞서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인 엘롯데에서 2주 가량 먼저 개최한다.이번 행사에는 골프, 스포츠, 레저, 유아동 등 총 1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유명인 착용 상품, 인기상품 등을 판매가 대비 최대 65%까지 할인한다.대표상품으로 게스의 ‘블로퍼 스니커즈’를 3만8430원에, ‘스트랩 샌들’을 60% 할인한 7만9200원에 선보인다.스포츠, 레저상품군에서도 아디다스 슬리퍼로 유명한 ‘아딜렛 슬라이드’를 1만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지역경제가 어려운 가운데 소비 트렌드 역시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소비자조사기관인 컨슈머 리포트에 따르면 지난 3월 온라인 쇼핑 비중은 지난 2017년 조사 이래 처음으로 60%를 돌파했다.소비의 뉴 노멀 (New Normal) 시대로 전환하고 있는 가운데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남승우)은 2019년 1분기 쇼핑키워드를 ▲안전한 쇼핑 환경 (Safety) ▲비대면 마케팅 (Untact) ▲온라인 쇼핑 (oNline)으로 선정했다고 26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17일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새로운 형태의 뷰티 크리에이터 편집샵 ‘디바인’을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디바인은 오프라인 뷰티 편집샵인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와 뷰티 미디어 그룹 디퍼런트밀리언즈(이하 디밀)가 함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한 것이다.디바인에서는 공동 기획 상품을 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 온앤더뷰티와 온라인몰 엘롯데에 동시에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의 경우, 2030 고객 비중이 50% 이상으로 밀레니얼 세대 니즈를 충족하는 다양한 컨텐츠 발굴에 힘써왔다.이번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롯데백화점 미아점은 15일 온라인몰 ‘엘롯데’에서 방탄소년단과 라인프렌즈가 함께 탄생시킨 캐릭터 브랜드 ‘BT21을 선보인다고 밝혔다.BT21은 멤버 7명을 의인화한 캐릭터로 해 상품화 했다. 모노폴리 BT21 캐릭터 상품은 총 80여개 품목으로 여행용 캐리어, 장우산, 파우치, 카드홀더, 스티커나 노트와 같은 문구류 등을 만날 수 있다.BT21 미니저니 여권케이스 2만3000원, C-포켓 패턴 파우치 1만3500원, 유니버스타 다이어리 2만3000원, 에어메쉬 파우치 미니 9000원 등이다.정종견 롯데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롯데백화점이 모바일 라이브 방송으로 상품을 소개·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이용률이 최근 급증했다고 12일 밝혔다.코로나19로 인해 유통업체도 비대면 쇼핑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12월부터 진행중인 라이브 커머스 채널 이름을 ‘100LIVE’로 명명하고, 온라인 쇼핑몰인 엘롯데에서 일 1회씩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참여 브랜드는 20~30대 타깃 여성의류 브랜드와 화장품에서 점차 40~50대 여성과 남성 시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상품으로 넓히고 있다. 지난 3월 라이브쇼핑의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롯데백화점은 코로나19로 아동 도서 매출이 급증한 가운데 뉴트로 감성을 반영한 어린이 동화 복간 전집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27일 밝혔다.이는 코로나19로 개학이 미뤄지면서 어린이집과 유치원도 함께 휴원한 데 따른 영향으로 보인다.롯데백화점 내 키즈 복합 문화공간 ‘동심서당’ 매출과 지난 한달간 온라인쇼핑몰 엘롯데 아동도서 판매가 전년동기에 비해 크게 늘었다.특히 어린이 동화 복간 전집은 부모들에게도 옛 추억을 소환하는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디즈니 그림 명작 전집은 현재 온라인쇼핑몰 엘롯데에서 1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남승우)은 직원들이 설을 맞아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하는 고객들을 위해 롯데상품권을 선보이고 있다고 21일 밝혔다.선물용 설 패키지 상품권을 지난달부터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 중이며 상품권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금액과 결제 방식에 따라 0.5%~3.5% 해당하는 롯데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롯데상품권은 전국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온라인몰 엘롯데 등 롯데 각 계열사에서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권종별로 5000원권부터 50만원권까지 다양하게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설 선물세트를 롯데백화점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보낼 수 있게 했다.롯데백화점이 23일까지 카카오톡에서 롯데백화점 인기 설 선물 세트를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롯데백화점X카카오톡 설 선물하기’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서비스 도입은 매년 증가하는 모바일 쇼핑 고객을 겨냥했다. 롯데백화점측은 기존 카카오톡 선물 세트와 차별화를 위해 정육‧청과 등 신선식품의 경우, 백화점 전용 포장을 제공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대표 상품으로는 1등급 등심과 채끝으로 구성된 ‘한우 하프로스 세트(16만5000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롯데홈쇼핑은 이달 2일 롯데그룹 사내벤처 1호 기업인 ‘대디포베베’의 ‘홀딩밴드형 기저귀’를 론칭한다고 이날 밝혔다. ‘대디포베베’는 아이를 눕히지 않고 서 있는 상태에서 편리하게 갈아 입힐 수 있는 기저귀다. 지난 2016년 롯데그룹 사내벤처 공모전에서 전 롯데홈쇼핑 직원인 전영석 대표가 기존 밴드형이나 팬티형이 아닌 전혀 새로운 형태의 ‘홀딩밴드형 기저귀’라는 아이디어로 대상을 수상하며 창업한 기업이다.전 대표는 육아에 참여하는 아빠 입장에서 기저귀를 좀 더 쉽게 교체하는 방법을 고민하다 루프형 기저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롯데백화점은 스웨덴 '핫셀블라드'에서 3년 만에 출시한 신모델 ‘핫셀블라드 X1D II 50C’를 예약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디지털 카메라 핫셀블라드 X1D II 50C는 43.8×32.9㎜ 5000만 화소 중형 이미지 센서를 탑재했으며, 화소수가 많고 다이나믹 레인지도 14단계로 사진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을 모두 묘사한다. 이미지 처리 엔진을 개선해 본체 기동, 저장 등 동작 속도가 최고 46% 빨라졌다.롯데백화점은 잠실점 에비뉴엘 내 사진 카테고리 숍 ‘291 포토그랩스’와 롯데백화점 공식 온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1990년대 서울우유 자기컵이 한정 출시됐다.서울우유협동조합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밀크홀 1937 레-트로컵’ 6종 세트에 이어 ‘밀크홀 1937 레-트로 자기컵’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밀크홀 1937 레-트로 자기컵’ 3종은 최근까지도 중고시장에서 고가로 거래되고 있는 과거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자기 재질 컵을 그대로 구현해낸 제품이다. 디자인은 서울우유의 과거 로고부터 시작해 현재 로고까지 변천사도 확인할 수 있다.해당 제품은 서울우유 유제품 전문 디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국내 유통업계를 대표하는 롯데와 신세계 그룹이 11월 초부터 전사적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 국내판 블랙프라이데이인 ‘코리아세일페스타’ 시즌을 맞아 롯데는 10개, 신세계는 18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등 역대급 할인행사를 위해 총동원령이 내려졌다.3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신세계그룹은 유통 계열사가 일제히 참여하는 대형 할인 행사를 각각 11월 1일과 2일 차례로 선보인다.롯데그룹은 11월 1일부터 7일까지 백화점·마트 등 유통 계열사 10곳이 참여하는 ‘롯데 블랙 페스타’ 행사를 개최한다.올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국민 물병’ 델몬트 주스병이 뉴트로 열풍을 타고 추석 선물세트로 선보였다.롯데백화점은 ‘엘롯데’에서 27일부터 롯데칠성음료와 협업해 만든 ‘델몬트 뉴트로 선물세트’를 3000세트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선물세트 가격은 2만1900원이며, 다음달 26일까지 무료 배송 서비스를 포함해 1만9900원에 판매한다.한때 ‘국민 물병’으로 불렸던 ‘델몬트 유리병’은 오렌지 음료를 마시고 난 후 보리차나 물을 담아 재활용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델몬트 뉴트로 선물세트’는 초록색의 레트로 감성 상자 패키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상품의 한 면만 나온 사진을 여러장 보며 상상만 해야했던 온라인 쇼핑의 한계를 엘롯데가 3D 촬영으로 새롭게 선보인다.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엘롯데는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상품의 모든 면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360도 상품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 기획전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다양한 각도를 편리하게 볼 수 있다.롯데백화점은 지난 7월 미국 실리콘밸리 기업 ‘퓨전(Fyusion)’사의 기술을 활용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퓨전은 스마트폰 카메라로 3D 촬영을 할 수 있는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한국조폐공사는 24일 ‘광개토대왕 골드바’ 1종과 ‘가화만사성 골드바’ 2종·‘가화만사성 실버바’ 1종 등 고품위 골드바·실버바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25일 조폐공사에 따르면 ‘광개토대왕 골드바’는 2018년 조폐공사 주최로 열린 ‘대한민국 메달 디자인 대전’ 대상작으로, 앞면에는 현대적으로 해석한 고구려 광개토대왕의 모습을 담았다.뒷면에는 정품임을 보증하는 2면 잠상기술을 적용했다.순도 99.9%, 중량 11.25g(3돈)으로 판매가격(부가세 포함)은 개당 75만3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