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가 스타 인플루언서 정호영 셰프와 '올가를 부탁해' 라이브방송 진행한다. [사진=풀무원]
풀무원 올가홀푸드가 스타 인플루언서 정호영 셰프와 '올가를 부탁해' 라이브방송 진행한다. [사진=풀무원]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올가홀푸드는 정호영 셰프와 함께 올가 대표 보양 식재료로 여름철 별미 요리를 선보이는 라이브방송을 롯데백화점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100라이브’에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코로나19로 ‘집콕’ 생활이 장기화되며 개인 건강관리 중요성이 더욱 높아짐에 따라 ‘방구석 건강생활 꿀팁’을 주제로 기획됐다. 정호영 셰프는 올가의 국내 1호 무항생제 인증 장어를 메인 재료로 한 민물장어 덮밥과 ASC인증 완도 활전복으로 만든 전복 된장 물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청자들이 방송을 보며 집에서도 요리를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정호영 셰프만의 수산물 재료 손질과 요리 노하우 등 다양한 팁을 함께 공개한다. 시청자는 실시간으로 질문을 해 쇼호스트와 소통하며 상품과 매장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정호영 셰프가 이색 보양식 요리에 사용한 올가의 대표 안전 안심 식재료들을 바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해 시청자 편의성을 높였다. 방송 종료 후 4일간 이어지는 기획전을 통해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이브 중 실시간 댓글에 참여하고 구매하는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올가 한입에 쏙 우리밀 꼬마약과’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를 최대 1만점도 증정한다.

방송은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롯데온’ 모바일 앱 내 라이브커머스 채널 ‘100라이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남윤경 올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파트장은 “코로나 19가 장기화되면서 건강 식생활 관리에 관심이 많은 방콕러들의 모바일 비대면 쇼핑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며 “올가는 셀러와 소비자가 실시간으로 원하는 정보를 공유하며 좋은 식재료를 구매하고 함께 건강식을 요리하는 형식으로 체험형 쇼핑을 선보이고자 롯데백화점 라이브 채널, 정호영 셰프와 함께 이번 컬레버레이션 방송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