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완구전문기업 손오공이 실시한 '헬로카봇시계ver.2' 사전 구매자 추첨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헬로카봇시계ver.2' 사전 구매자 모집 이벤트는 총 300개 한정 물량으로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손오공 공식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응모를 받았다.

총 5274명이 참여해 약 18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고, 손오공은 당첨자를 선착순이 아닌 추첨 형식으로 선정했다.

'헬로카봇시계ver.2' 오는 29일 대형마트에 정식 출시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19일과 20일 제품을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받았다. 구매한 제품은 20일부터 순차 발송을 시작했다.

헬로카봇 브랜드 담당자는 "헬로카봇시계ver.2 출시에 앞서 진행된 사전구매 추첨 이벤트에 예상보다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헬로카봇시계ver.2는 기존의 카봇시계 제품에 비해 디자인 및 내구성이 대폭 개선되어 카봇놀이의 즐거움을 한층 더 높여 줄 것"이라고 밝혔다.

헬로카봇시계ver.2는 2년 전 헬로카봇 시즌2 방영과 함께 출시됐던 카봇시계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