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테라소의 럭셔리 매트리스 시리즈 ‘헤리티지 컬렉션’. [사진=신세계까사]
마테라소의 럭셔리 매트리스 시리즈 ‘헤리티지 컬렉션’. [사진=신세계까사]

[이뉴스투데이 신지원 기자]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는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박람회에 참여한다고 21일 밝혔다. 

‘잠실래미안아이파크’는 12월부터 입주가 시작되는 2678세대 대단지로 최근 입주권 거래가가 40억원을 돌파하는 등 프리미엄 부동산 시장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다.

이에 이번 입주박람회 역시 유럽 고급 침대 브랜드 ‘히프노스’, ‘템퍼’를 비롯한 글로벌 가구 · 소품 브랜드부터 ‘삼성전자’, ‘LG전자’ 등 국내 프리미엄 가전 업체들이 앞다투어 참여한다.

신세계까사도 대표 브랜드 ‘까사미아’와 ‘마테라소’를 앞세워 동참, 프리미엄 인테리어 고객 확보에 나선다.

박람회 현장에는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이자 히트상품인 ‘캄포’ 소파의 신제품 ‘캄포 구스’를 전면에 배치하고, 이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캄포 구스는 기존 캄포 소파의 내장재부터 커버까지 전면 리뉴얼 업그레이드한 차세대 모델로, 캄포 특유의 편안함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만 주어지는 상담 및 구매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기본 10% 입주 할인 외 구매 금액별 5%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까사미아와 마테라소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최대 5% 추가 적립해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