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가 주간 빵집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컬리]
컬리가 주간 빵집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컬리]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컬리는 ‘주간 빵집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기획전은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인기 상품 등을 선별해 새롭게 판매한다. 컬리온리(Kurly Only)와 유명 브랜드 상품 등 180여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주간 빵집투어는 크게 판매 급상승, 뉴신상, 빵지순례, 디저트 랭킹, 식사빵 랭킹 등 5가지 카테고리로 세분화된다. 판매 급상승 상품의 경우 최근 한 주간 마켓컬리에서 눈에 띄게 많이 팔린 빵을 추천해 준다. 

뉴신상에서는 출시된 지 한 달 이내의 신상 베이커리 상품만을 모아서 판매한다. 현재 널담 고단백 배꼽베이글, 서울쿠키컴퍼니 오브니 휘낭시에, 삼립 얌 무테식빵 등을 선보이고 있다. 

유명 오프라인 맛집의 빵을 소개하는 빵지순례는 컬리가 직접 오프라인 브랜드를 선별해 매주 핫한 빵들만 모아서 추천한다. 도제 촉촉한 생식빵, 노아베이커리 치아바타, 우드앤브릭 호밀빵 등 20 여개의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컬리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매주 인기있는 빵을 소개해 새로운 맛을 찾는 재미 등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베이커리 상품과 더불어 다양한 디저트 등을 마켓컬리에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