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이글루시큐리티]
[이미지=이글루시큐리티]

[이뉴스투데이 김영민 기자] 정보보호의 날을 기념해 이글루시큐리티가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공지능(AI) 기반 정보보안 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이글루시큐리티 공식 페이스북에서 정보보안 상식 퀴즈를 맞히는 ‘알아두면 쓸데 있는 보안 OX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글루시큐리티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14일에 출제되는 5개의 정보보안 상식 OX 퀴즈에 대한 답을 댓글로 달고, 이벤트 안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이벤트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이벤트 게시글 댓글을 통해 친구를 태그(@친구 이름)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정답을 맞힌 응모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7월 23일 이글루시큐리티 페이스북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대표는 “코로나19 이후 기관·기업은 물론 개인을 노리는 사이버 공격도 빠르게 증가하면서 정보보호의 중요성이 더 높아지고 있다”며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정보 보안 상식을 인지하고 사이버 공격에 대한 대응력을 높였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정보보호의 날은 정부 부처에서 공동으로 사이버 공격을 예방하고 국민들의 정보보호를 생활화하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마련된 것으로, 매년 7월 둘째 주 수요일로 지정돼 운영된다. 올해는 7월 14일이 정보보호의 날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