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홈쇼핑]
밀라노스토리(왼쪽)과 라씨엔토 F/W시즌 신상품. [사진=현대홈쇼핑]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현대홈쇼핑 패션 PB(자체브랜드)  신상품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4일 오후 9시 35분부터 패션 PB ‘밀라노스토리’ 가을 시즌 첫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밀라노 스토리’는 △실용적인 멋스러움 △도시적 감성 △절제된 세려민 등 3대 디자인 콘셉트에 맞춰 토탈 패션 브랜드로 지난해 론칭했다.

이번 방송에서 트렌치코트·재킷·원피스·팬츠 등으로 구성된 ‘밀라노 스토리 가을 세트(18만9000원)’을 선보인다. 구김이 잘 가지 않는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해 안정된 핏감을 유지하고 옷 관리도 편하다. 컬러도 네이비·브라운 컬러로 2종을 준비했다.

9월 4일에는 프리미엄 패션 PB ‘라씨엔토’ 첫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2017년 론칭 이래 F/W 시즌 중심으로 운영했음에도 불구하고 누적 주문금액 1000억원을 돌파해 가능성을 확인했다.

현대홈쇼핑은 이날 방송에서 ‘알파카 호피 롱 코트’, ‘폭스 글리터링 홀가먼트 니트 코트(14만9000원)’를 비롯해 하이넥 티셔츠 3종(7만9000원), 울 저지 팬츠(7만9000원) 등 총 4종을 동시에 선보인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시즌 패션 PB브랜드들 상품 라인을 확대하고 방송 편성을 강화해 올해 주문금액 목표를 1000억원으로 잡았다”며 “이를 통해 지난해 패션 매출에서 34% 수준이었던 단독 브랜드 매출 비중을 올해 50%까지 높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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