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F>

◇ LF 라푸마, 독자 개발 특허 취득한 ‘플렉스본 배낭’ 출시

LF가 전개하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독자 개발해 특허 취득한 ‘플렉스본 배낭’을 출시했다. 등판은 인체의 척추 구조에서 착안해 개발됐으며 유연성과 하중 지탱 두 가지 기능을 동시 만족한다. 

또한, 움직임에 유연한 탄성 소재가 사용된 스트레치 힙벨트는 복부에 가해지는 마찰과 압력을 낮춰줘 안정적인 밀착감과 함께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시켜 주는 장점이 있다.

플렉스본 배낭은 27리터(ℓ)와 35리터로 출시 되며, 27리터는 16만9000원, 35리터는 19만9000원으로 판매된다. 특허 취득 기념으로 라푸마 전국 매장과 LF몰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금강제화>

◇금강제화, 추석선물로 금강상품권 제안 

금강제화가 추석을 맞아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선물로 금강상품권을 제안했다. 금강상품권은 전국 130개 도시 400여 개 금강,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구두, 캐쥬얼화, 핸드백, 지갑, 벨트, 의류 등 품격 있는 패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최근 들어 금강제화가 선보인 고급 수제화나 기능성 신발들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골프웨어, 아웃도어웨어 등이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사용 범위가 확대됐다. 

금강상품권은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5만~50만원 등 다양한 권종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금액별로 고급우산, 트래블팩, 골프양말,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사진=제이에스티나>

◇ 제이에스티나, 달리아 백팩·미니 크로스백 예약판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온라인 캡슐 컬렉션 신제품 일부가 출시 한달 만에 품절되며 추가 제작에 들어갔다.

제이에스티나는 이번 가을 달리아(DHALIA)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달리아 라인은 실용적인 소재에 탈부착이 가능한 러플 참 장식을 더한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백팩과 토트, 사첼과 크로스백이 블랙과 로즈핑크 컬러로 출시됐다. 그 중 블랙 달리아 백팩과 미니 크로스백이 출시 한달 만에 완판되며 긴급 재생산에 들어갔다. 

재생산에 들어간 달리아 백팩과 미니 크로스백은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25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제이에스티나는 해당 제품의 완판을 기념해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지방시, 아이코닉 프린트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올 가을 미국 원주민들의 문화와 예술에서 영감을 얻은 아이코닉 프린트 시리즈를 출시한다. 

레드, 블루, 오렌지 등 생동감 넘치는 색상의 조합으로 완성된 이 프린트는 미국 원주민들의 원시 신앙을 모티브로 한 커다란 토템 이미지를 표현했다.

긴 혀가 나와있는 듯한 우스꽝스러우면서도 무서운 얼굴 형상은 지방시의 대표 인기제품인 스웻셔츠를 비롯해 티셔츠, 니트 등의 의류뿐만 아니라 백팩, 파우치, 열쇠고리까지 다양한 액세서리에 적용돼 선보인다. 지방시의 아이코닉 프린트 시리즈는 이달 중순부터 전국 지방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