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휠라코리아>

◇ 휠라, 2017 FW 다운재킷 예약판매 시작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2017 FW시즌 다운재킷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판매는 오는 27일까지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이태원 메가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예약판매 기간 동안 다운재킷을 미리 구매하는 선착순 200명에게는 8만9000원 상당의 휠라 헤리티지 백팩을 비롯한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휠라 17 FW시즌 다운재킷은 총 다섯가지 스타일로 휠라 라이트 롱다운, 라이너 디테일 롱다운, KNSB 헤비롱 & 롱다운재킷, 여성용 휠라헤비 롱다운재킷이다. 

무릎 밑까지 내려오는 길이감과 다운 충전재를 적용,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보온성에 실용성까지 더했다. 가격은 23만9000원~49만9000원대이다.

<사진=코오롱FnC>

◇에피그램, 공유와 함께한 2017 FW 화보컷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epigram)’이 배우 공유와 함께한 세번째 시즌 2017 FW 화보컷을 공개한다.

이번 에피그램 화보는 친구와 함께 떠난 여행을 콘셉트로, 공유와 그의 친구 마이큐가 함께한 '일상이 여행이 되는 순간'을 일본 가나자와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담아냈다.

에피그램은 배우 공유가 가진 특유의 감성과 브랜드의 미니멀한 스타일링 그리고 일본 가나자와의 목재 건축물 등이 어우러진 한 편의 영화와 같은 화보와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화보는 스타일북 형태로 제작되어 22일 경리단길에 위치한 에피그램 올모스트홈2에서 선배포되며, 이후 에피그램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네파>

◇네파, 경량다운 ‘바티칸 라이트 다운재킷’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간절기 시즌 활용도가 높은 경량 다운 ‘바티칸 라이트 다운재킷’을 출시했다. 네파 바티칸 라이트 다운재킷은 부드러운 터치감과 볼륨감이 좋은 제품으로 간절기 시즌엔 단독으로, 한겨울엔 내피로 착장 가능해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겉감에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했으며, 차이나 덕다운을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체공학적 바디맵핑 시스템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몸판에는 모던한 절개 라인과 날씬해 보이는 사선 퀼팅선을 적용했다.

색상은 남성용은 트루네이비, 발삼그린, 블랙, 디퍼베이지 4가지, 여성용은 샌드베이지, 페일핑크, 다크옐로우, 네파레드, 블랙, 핫핑크 6가지로 나왔으며,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사진=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 정우성과 함께 한 2017 FW 화보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전속모델 정우성과 함께 촬영한 FW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콘트라 스톤 등산화’, ‘콘트라 엑스 폴 마운트 재킷’, ‘라이트 그리드 멜란 구스 재킷’ 등 기능성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한 신상품들을 엿볼 수 있다. 

레드페이스는 화보 공개와 동시에 ‘화보 메이킹필름 공유 이벤트’를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FW시즌 신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기간은 21일부터 10월 15일까지다. 

레드페이스와 정우성이 함께 한 화보는 전국 400여개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레드페이스 공식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