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최준영이 오는 25일 팬미팅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오늘 V앱을 통해 팬미팅 연습 현장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STL엔터테인먼트>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프로듀스 101' 최준영이 오는 25일 팬미팅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오늘 V앱을 통해 팬미팅 연습 현장을 공개할 예정이다.

최준영의 소속사 STL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오후 8시에 최준영, 임우혁, 유진원이 'V앱' 을 통해 팬미팅 연습 현장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라며 "팬 여러분들이 기대하시는 만큼 최준영, 임우혁, 유진원 또한 팬미팅이 다가올수록 더 기대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연습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이들은 팬미팅 D-6일부터 팬미팅을 예고하는 사진 및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어 팬들의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

이들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가 끝난 후에도 팬들과 소통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번 팬미팅은 'GIFT:선물'이라는 타이틀로 오는 25일 오후 1시 640 아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