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탈락한 뒤 금요일마다 V앱을 진행하고 있는 최준영이 이번에도 새로운 컨텐츠로 V앱 방송을 예고했다. <사진제공=에스티엘 엔터테인먼트>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탈락한 뒤 금요일마다 V앱을 진행하고 있는 최준영이 이번에도 새로운 컨텐츠로 V앱 방송을 예고했다.

매주 새로운 게스트들과 V앱 진행을 하며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최준영은 SNS를 통해 이번엔 노래방에서 V앱이 진행되는 사실을 알렸다.

지난주 K타이거즈 변현민과 쿡방을 진행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최준영이 과연 노래방에선 시청자들에게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준영 측은 "최준영이 유일하게 일주일에 한번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V앱이라 항상 신중하게 컨텐츠를 결정한다"며 "매번 최준영의 V앱을 기다려주시고 시청해주시는 팬들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최준영에게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V앱 예고를 본 팬들 역시 ‘이번에도 기대가 돼요’‘무조건 생방 사수할게요!’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