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LG유플러스의 디지털통신 플랫폼 ‘너겟’이 3월 전용 멤버십 혜택으로 전국 CGV와 올리브영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올인패스’를 제공한다. 너겟을 통해 통신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올인패스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체감할 수 있다.너겟은 통신 생활에 대한 모든 과정을 100%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기반 통신 플랫폼이다. ‘엑스템’은 매월 새로운 컨셉의 로컬 경험을 할 수 있는 무료 또는 할인쿠폰 등의 패스를 제공하는 너겟의 전용 멤버십 혜택이다. 3월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롯데카드는 23일 명절 맞이 가맹점 선물세트 결제 시 할인 및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선물세트 결제 시 할인 혜택 및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26일까지 롯데마트, 롯데슈퍼에서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30% 할인, 최대 80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중복 제공된다. 31일까지 롯데마트 전점(MAXX/VIC제외)에서 롯데마트 제휴 롯데카드 △롯데마트&MAXX카드 △LOCA for 롯데마트 카드로 딸기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2월 11일까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티몬은 CJ제일제당과 5일간 ‘티몬XCJ푸드마켓’ 온오프라인 연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티몬XCJ푸드마켓’ 팝업스토어는 22일까지 오전 9시~오후 5시,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티몬 카페 TWUC(툭)에서 열린다. ‘비비고·고메 브랜드와 함께하는 연말 홈파티’ 컨셉으로, 시식부터 경품 이벤트는 물론 팝업 기간 티몬 단독 특가 상품 등 압도적인 혜택을 전한다. 먼저, 팝업스토어에선 방문객들의 ‘방문 인증’ 스티커가 500개 이상 모이면 CJ제일제당 인기 제품 1000봉을 밀알복지재단에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티몬은 12일까지 사흘간 ‘유한킴벌리XCJ 브랜드 콜라보’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특별전은 우리 집을 책임지는 필수 생필품과 식료품을 따로 찾을 필요 없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데 모았다.먼저 3가지 구성의 콜라보딜이 티몬 단독 특가로 마련됐다. 히트상품으로 꼽히는 ▲크리넥스 3겹 데코&소프트(28mx24롤 2팩)와 ▲고메 소바바치킨(순살2개+윙1개+봉1개), 튀김요리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크리넥스 3겹 뽑아쓰는 키친타올(140매x4개 2팩)과 ▲CJ비비교 왕교자(1.4kg 2봉
[이뉴스투데이 권규홍 기자]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신한카드 생활요금 정기결제 고객에게 혜택을 더해주는 ‘정기결제 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먼저 신한카드로 생활요금을 정기결제하는 고객이 CJ쿡킷, HD마켓(프레시지), 목우촌, 설로인, 쑈윈도(신원패션플랫폼몰), 생활공작소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합산 월 7만원 이상 결제하면 이용하는 정기결제 건수에 따라 매월 최대 1만5000p(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신한카드로 생활요금 정기결제 건수가 1건이면 5000p, 2건이면 8000p, 3건이면 10000p, 4건
[이뉴스투데이 김영민 기자] 삼성카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가맹점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5월 LIN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삼성카드 ‘LINK’ 서비스는 개인별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빅데이터 기반 서비스이다. 쿠폰, 문자를 제시할 필요 없이 삼성카드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본인에게 제공된 혜택을 미리 선택해 놓으면 카드결제시 자동으로 혜택이 적용돼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5월 LINK 이벤트에는 특정 일자에 테마 형식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LINK Day’가 포함돼 있다.오는 13일, 파리바게뜨에서 1만 20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맞벌이 인구 및 1인 가구 증가로 밀키트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하지만 밀키트는 현행법상 ‘영양표시 의무 대상 식품’이 아니어서 영양성분이 제대로 공개되지 않고 있다. 소비자주권시민회의는 “밀키트는 나트륨과 포화지방 함량이 높아 소비자의 건강을 위협한다는 지적이 끊임없이 제기되는 간편조리식품”이라며 소비자의 알 권리, 선택할 권리, 건강할 권리 보장을 위해 밀키트 영양성분 표기 의무화를 촉구했다.소비자주권시민회의는 지난해 8월 31일 밀키트 나트륨·포화지방 함량 실태조사를 진행하며 밀키트 영양성분 법적
[이뉴스투데이 구현주 기자] 롯데카드가 추석 명절 귀성객과 ‘집콕족’을 위한 온라인·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집콕족은 집에 콕 박혀 있는 사람들(족)의 줄임말이다. 16일 롯데카드가 명절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먼저 집콕족을 위해 온라인 식품몰·쇼핑몰, 서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오는 30일까지 더반찬&, 쿡킷,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할인해준다. 26일까지 교보문고, 교보핫트랙스, 예스24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할인 혜택들은 롯데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쿡킷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홈페이지 론칭 2주년을 기념해 14일까지 ‘쿡킷 푸드 페스타’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소비자에게 보다 합리적으로 밀키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밀키트를 최대 30% 할인하는 ‘오늘의 타임딜’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30여종 메뉴 중 3종을 선보인다. 양식·한식, 탕·찜·볶음 등 각각 다른 종류의 메뉴들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선착순 할인 쿠폰도 매일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10% 중복 할인,
[이뉴스투데이 김은채 기자] 한샘은 가정의 달을 맞아 한샘 몰에서 가구, 생활용품 등을 할인하는 패밀리세일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한샘은 행사 기간 동안 침대, 소파, 옷장 등 가구는 최대 39%, 생활용품은 최대 70% 할인한다. 인테리어 용품은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또한 ‘500원 럭키딜’ 이벤트를 진행해 한샘몰에 3회 이상 출석 체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브리츠 블루투스 멀티플레이어 스피커(5명) △LG 시네빔 미니빔 빔프로젝터(10명)를 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식품업계가 코로나19 장기화로 밀키트 등 급성장한 가정간편식(HMR) 시장을 주목하고 있다.프레시지를 비롯해 CJ제일제당, hy, 쿠캣 등 식품업계는 올해 3000억원 규모가 추산되는 HMR 시장을 블루오션이라고 판단한다.프레시지는 2016년부터 밀키트 사업을 시작해 최근에는 어묵 브랜드 고래사와 협업을 통해 고래사어묵 밀키트 4종을 출시했다. 이외에도 백년가게, 대한곱창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밀키트 제품도 내놓고 있다.CJ제일제당은 밀키트 브랜드 ‘쿡킷’을 통해 격주마다 최소 4종의 신규 테마 메뉴를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CJ제일제당 밀키트 브랜드인 쿡킷이 봄을 맞아 막걸리와 어울리는 별미 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모둠해물파전, 도토리묵무침과 치즈감자전, 명태회초무침과 소면, 우삼겹과 주꾸미볶음이다. 모둠해물파전은 부산 명물인 동래 파전 스타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과 듬뿍 넣은 해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도토리묵무침과 치즈감자전은 고소하고 상큼한 도토리묵무침과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한 치즈감자전의 조합이다.명태회초무침과 소면은 쿡킷 전문 셰프의 특제 초무침양념에 레몬즙까지 더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점심식사로 도시락이나 간편식을 준비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수요에 따라 인기를 끌고 있는 보온 도시락, 밀키트 등 관련 제품을 정리했다. ◇집밥처럼 따뜻한 도시락, 락앤락 ‘스텐 보온 도시락’사무실에서도 집밥처럼 따뜻한 한끼를 즐기고 싶다면 보온 도시락이 제격이다. 생활용품기업 락앤락의 스텐 보온 도시락은 지난해 12월 한달 판매량이 전년동기 대비 약 176% 증가했다. 전 구성품이 스테인리스 소재로 이뤄져 위생적이고, 탁월한 밀폐력도 갖췄다. 보온밥통은 이중 진공방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프리미엄 밀키트 ‘쿡킷’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연말 홈파티 테마의 △스파이시 보일링랍스터&쉬림프 △단호박크림파스타 △수비드 닭가슴살스테이크와 크림리조또 △양갈비스테이크 등 4종이다. 단체 모임보다는 가족, 연인과 오붓한 홈파티를 계획하는 소비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간편한 조리로도 쉽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들로 준비했다.스파이시 보일링랍스터&쉬림프는 각종 해물과 옥수수, 소시지, 채소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CJ제일제당은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빌딩 내 쿠킹스튜디오 CJ더키친에서 박준우 셰프와 함께하는 ‘햇반 라이브 랜선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지난 30일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진행된 이번 쿠킹클래스에는 홈쿡과 푸드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거나 푸드 크리에이터로 성장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이 대거 참여해 큰 호응을 보였다. 참가자 중 CJ더키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사전 선정된 20명에게는 요리에 필요한 햇반 등 제품과 각종 식재료, 플레이팅을 위한 키친웨어 키트 등이 제공됐다.강사로 나선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식품업계가 가정간편식(HMR)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무한경쟁 체제에 들어갔다. 경쟁사와의 차별화된 전략을 세우지 않을 경우 포화상태인 HMR 시장에서 도태될 수 있다는 위기감에서다. 기존 컵밥·국·탕·찌개·반찬류 위주였던 기존 간편식에 유통업체 자체브랜드(PB) 제품, 레스토랑 간편식(RMR), 밀키트 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상품들이 속속 출시되는 이유다.19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HMR 시장규모는 2017년 2조7421억원에서 3년 새 63% 늘었다. 최근 코로나19로 ‘집밥족’ 증가로 가파르게 상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국내외 여행수요는 줄었지만 캠핑은 변함없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야외에서 여가를 즐기면서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한 활동이기 때문이다. 덩달아 캠핑 먹거리 수요도 증가했다. 17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본격적인 캠핑시즌을 맞아 이 수요를 공략하기 위한 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야외에서도 간단히 챙겨먹을 수 있는 요리와 바비큐와 소스류 등 선택의 폭도 다양해졌다. 우선 음식을 냉장·냉동 보관하기 어려운 캠핑 특성상 실온에 장시간 보관 가능하고 휴대가 용이한 ‘상온 식품’이 새롭게 인기품목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매월 1~3일까지 3일 동안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Day(이하 신한데이)’의 4월 이벤트가 열린다.신한카드는 3월에 이어 두번째 신한데이 행사를 4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먼저 신한카드의 챗봇인 파니(FANi)를 통한 마이신한포인트 증정 행사가 눈에 띈다. 챗봇에서 '신한데이 응모'라고 입력만 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2천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한다. 최근 리뉴얼한 신한페이판(PayFAN)에서 챗봇 파니에게 대화하듯 입력만 하면 된다.‘마이(My)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2019년 식품업계는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변화가 돋보이는 해였다.건강을 생각하는 트렌드에 맞춰 기름을 줄인 건면이 올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일명 ‘얄피만두’로 불리는 풀무원 ‘얇은피꽉찬속만두’ 메가히트작 등극도 잔잔하던 식품업계에 활력을 심어주었다. 에어프라이어는 생활가전으로 자리 잡으며 관련 상품이 봇물을 이뤘다.또 불황에 가성비 상품으로 ‘노브랜드 버거’가 인기를 얻은 가운데 빠르고 편리한 시장인 HMR(가정간편식)이 큰 폭으로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2019년을 보내며 한해 동안 식품업계를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밀키트 쿡킷(COOKIT)이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CJ제일제당은 출시 6개월을 맞은 ‘쿡킷’이 가정간편식(HMR) 시장에서 밀키트 트렌드를 선도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쿡킷은 매일 2000건에 달하는 주문에 더해 매주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도 매진이 될 정도로 인기다.‘쿵팟퐁커리’, ‘감바스알아히요’, ‘밀푀유나베’ 등 매출 상위 메뉴의 경우 평일과 주말 구분 없이 주문이 끊이지 않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쿡킷 구매한 소비자들의 만족도도 높다.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