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세븐일레븐이 포켓몬스터 유니버스에 스며들었다.세븐일레븐은 롯데그룹 콘텐츠 비즈니스 프로젝트 ‘포켓몬 타운 2024 위드 롯데’에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이에 따라, 내달 19일까지 서울 잠실 소재 롯데월드 일대 9개 점포들은 포켓몬스터 랩핑점포로 운영되며, 내달 15일까지 열리는 ‘포켓몬 타운 2024 위드 롯데’에서 브랜드 체험 부스를 선보인다. 포켓몬스터 랩핑점포에서는 점포 입구부터 장식된 포켓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점포 내부 및 기둥, 매대 등에도 포켓몬과 관련 아트소스로 디자인됐으며, 포켓몬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어린이날 명소 스타필드에 ‘캐릭터 올스타전’이 펼쳐진다.우리 가족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4회 벌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021년 시작한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은 매년 봄 ‘메이플스토리’, ‘캐치! 티니핑’ 등 화제성 높은 IP 브랜드들과 협업해 이색 경험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대표 시그니처 페스티벌이다.올해는 ‘브롤스타즈’부터 ‘디즈니’까지 총집합한 ‘위아 올 스타즈(We’re All Stars)’를 콘셉트로 기획해 아이들부터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이마트가 가정의달 맞이 어린이날 문완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오는 5월 6일(월)까지 또봇, 티니핑, 핑크퐁 등 캐릭터 완구부터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닌텐도와 PS5 등의 디지털 가전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먼저, 아이들과 이마트에 함께 가서 직접 골라 살 수 있는 캐릭터 완구와 레고를 다양하게 선보인다.대표 상품으로는 ‘또봇 트윈펀치’와 ‘또봇 A 아이오닉 6’를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해 행사가 각 5만2720원/3만7520원에 판매한다. 여아들의 인기 캐릭터인 티니핑은 ‘새콤달콤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구매 혜택과 팝업 스토어로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토이저러스는 완구 시장을 선도하는 롯데마트의 완구 전문 매장이다. 유아부터 키덜트족까지 모든 연령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과 더불어 산리오 마켓, 디즈니 마켓, 캐치티니핑 브랜드 샵 등 차별화 캐릭터 전문 콘텐츠도 갖추고 있다.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고물가에도 어린이날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오는 25일부터 내달 5일까지 인기 브랜드 완구 약 2500여 품목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홈플러스가 오는 5월 5일까지 ‘어린이날 완구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홈플러스는 어린이날을 맞아 2700여 종의 완구 상품 최대 80% 할인과 상품권 증정 행사, 팝업스토어 및 엘리 팬싸인회,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18일 시작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금액별 최대 2만원 상품권 증정 등 합리적 가격의 할인과 홈플러스에서만 단독으로 저렴하게 구입 가능한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해, 고물가로 인한 부모의 부담은 덜어주면서도 아이들에게는 인기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먼저, 어린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무신사의 키즈 브랜드 패션 편집숍 ‘무신사 키즈’는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특별 할인 행사 ‘어린이날 선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내달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 선물로 주로 찾는 유아동 의류 및 잡화, 장난감, 승용 완구, 육아용품 등 주요 키즈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8% 할인한다.이번 행사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노스페이스 키즈 △젤리멜로 △지프 키즈 등 인기 키즈 패션 브랜드부터 △리틀타익스 △마이크로킥보드 △맥포머스 △캐치티니핑 △토이트론 등 완구 브랜드까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롯데백화점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올해도 ‘슈퍼해피(SUPER HAPPY)’를 테마로 고객에게 특별한 행복을 선사한다.‘슈퍼해피(SUPER HAPPY)’는 롯데백화점만의 가정의 달 테마로 고객의 일상에 행복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해마다 ‘행복’을 소재로 시즌 비주얼 연출과 함께 다양한 상품 행사 및 체험 이벤트를 선보였다. 작년에는 세계적인 유명 일러스트 작가 해티 스튜어트의 캐릭터 및 작품을 활용해 매장 곳곳을 유쾌하고 유머러스한 분위기로 꾸몄다.올해 ‘슈퍼해피’는 롯데백화점에서 자체 개발한 ‘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현대백화점이 비수도권 지역에선 처음으로 대전에 디즈니 스토어를 연다.현대백화점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10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1층에 디즈니 스토어 5호점을 연다고 9일 밝혔다.앞서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4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디즈니 스토어 운영권 계약을 체결하고, 7월부터 판교점, 더현대 서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과 천호점 등에 순차적으로 디즈니 스토어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10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에 오픈하는 디즈니 스토어 매장 면적은 375㎡(약 113평)로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홈플러스가 28일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소재의 화성동탄점을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25호점으로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화성동탄점은 홈플러스의 2024년 첫 리뉴얼 점포다. 대형 복합쇼핑몰 ‘타임테라스’ 내에 위치해 동탄신도시 전역을 아우르는 경기 남부권 핵심 점포 중 하나다. 아파트가 많은 주거지 중심에 있어 탄탄한 배후 수요를 갖춘 데다, 2024년까지 6000여 세대 신규 입주가 예정돼 있어 성장 잠재력이 우수한 점포로 꼽힌다.홈플러스는 이번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리뉴
[이뉴스투데이 염보라 기자] 뚜렷한 모멘텀 부재로 종목별 차별화 장세가 이어지면서 최근 트렌드에 따른 ‘묻지마 투자’에 대한 주의가 당부된다.글로벌 시장과 다른 국내 투자자의 ‘단타(단기 매매)’ 중심 행보가 향후 증시 흐름에 지장을 주면서다. 매매 타이밍을 제대로 타지 못한 투자자는 자칫 고점에 물려 손실을 감내해야 할 수 있다.앞서 토리야마 아키라(일본 만화, 드래곤볼 작가) 부고 소식에 국내 완구업체 ‘손오공’ 주가는 느닷없는 급등락을 보이기도 했다.27일 증권가에 따르면 3월 국내증시를 장식한 테마는 제약·바이오와 은행, 반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크로스미디어 콘텐츠IP 스타트업’ 마코빌이 자사 유아동 캐릭터 브랜드 치타부의 사운드북을 출시했다.치타부는 유튜브 인기 동요 채널의 주인공으로 미국, 일본, 스페인 등 전 세계 150만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캐릭터 브랜드다. 마코빌은 최근 영유아 전문 출판사 블루래빗과 협력하여 치타부 사운드북을 출시했다.블루래빗은 유아동 도서·완구 분야에서 독보적인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치타부의 매력을 최대한 살린 사운드북을 제작했다. 특히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과 흥미로운 콘텐츠, 그리고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스타필드가 지난해 아이들의 큰 사랑을 받은 낙서 행사 ‘예스 두들(Yes Doodle)’ 시즌 2를 진행, 더욱 다채로워진 ‘낙서 자유 구역’을 선보인다.올해는 ‘예스 두들 앳 홈(Yes Doodle at HOME)’을 테마로, 아이들이 넓은 모형 집 곳곳을 누비며 자유롭게 낙서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낙서 구역을 바닥에서 벽까지 대폭 확대해 집 구석구석 모든 곳을 낙서 공간으로 구성했다.이번 제2회 예스 두들 행사는 스타필드 고양(3월8일~3월21일)과 하남(3월13일 ~3월26일), 안성(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스타필드 수원이 글로벌 패션부터 고감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까지 최신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신규 브랜드를 선보이며, MZ세대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지난 1월 말, 수원 지역 최대 규모 쇼핑몰로 문을 연 스타필드 수원은 MZ세대에 특화된 ‘2세대 스타필드’의 첫 매장이다. 주 고객층을 겨냥한 차별화된 즐길 거리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경기 남부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른 스타필드 수원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선보인다. 1020 잘파세대(Z세대+알파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른 잘파세대를 잡기 위한 유통 업계의 경쟁이 치열하다. 잘파세대는 1995년 중반에서 2010년 초반 이후 태어난 세대를 일컫는 말로 1020세대를 지칭한다. 우리나라 인구의 4분의 1을 차지하고 있는 이들 세대는 과거와 비교해 높은 소비력을 갖추고 있으며, 미래의 핵심 고객으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에 유통업계는 미래 소비 주축이 될 잘파세대 공략을 위해 10대부터 대학생에 맞춘 신메뉴 개발 및 협업 등의 활동이나 디지털 환경이 익숙한 세대 특성에 맞춰 AI, 숏폼 등을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KB국민카드가 학교 납입금 자동납부 캐시백·주요 생활편의 업종 무이자 할부 등 생활비 부담을 덜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4월 말까지 별도 응모 없이 초중고 학교 납입금 자동납부를 등록하고 KB페이(KB국민 신용·체크카드)로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전월 해당 항목 자동납부 등록 실적이 없는 고객 대상에 한해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3월 말까지 KB국민카드(KB국민 체크카드·기업카드·비씨카드·선불카드 제외)로 △백화점·대형쇼핑센터 △항공사·여행사·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GS25는 3월 한 달간 ‘갓세일’ 등 신학기를 테마로 한 다양한 행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16일까지 GS25 대표적인 월간 행사 ‘갓세일’을 개최한다. 일상용품부터 스낵, 초콜릿, 유제품, 간식 상품까지 연중 학원가서 인기 많았던 상품 30여 종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과 함께 1+1, 2+1 등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GS25는 이번 행사가 합리적인 소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잘파세대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실제 지난해 갓세일을 통해 약 30억 원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KT&G가 초‧중‧고등학교에 입학하는 임직원 자녀 537명에게 CEO의 입학 축하 메시지 카드와 문구 세트, 외식 상품권 등 축하선물을 전달했다.KT&G는 가족친화 프로그램인 ‘가화만사(社)성’의 일환으로, 매년 임직원 자녀의 초‧중‧고등학교 입학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올해는 초등학교 입학 자녀를 위해 꽃다발, 문구세트, 완구 등을 준비하고 중‧고교 입학 자녀에게는 외식 상품권을 선물했다.‘가화만사(社)성’은 ‘가정이 화목해야 회사의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진다’는 의미를 담은 KT&G의 가족친화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 이하 ‘초이락’)의 대표 IP인 ‘헬로카봇’ 올스타 시리즈가 론칭돼 첫 주자로 ‘프론경찰차’와 ‘에이스레스큐’가 출시됐다.이번 시리즈는 프로스포츠의 올스타 선발 방식을 응용,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헬로카봇 시리즈 중 인기가 높았던 카봇들을 새롭게 라인업했다.이번 라인업은 프론경찰차와 에이스레스큐, 우가바, 사파리세이버, 트루&K-캅스 경찰특공대세트, 골드렉스다.올스타 시리즈는 오리지널 타이프에 메탈릭, 크리스탈, 골드 등 새로운 컬러나 재질을 덧입은 형태이며, 조만간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SSG닷컴은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간 ‘상반기 베이비페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한 명의 아이를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VIB(Very Important Baby)’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유아 용품부터 기저귀, 물티슈 등 육아 생필품까지 폭넓은 상품을 둘러볼 수 있다. 먼저 믿고 구매할 수 있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을 선보인다. 부가부, 스토케, 잉글레시나 등 프리미엄 유모차 인기 모델과 다이치, 브라이텍스, 폴레드, 조이 카시트, 도노도노 범퍼침대 등도 만나볼 수 있다.육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 유통가가 ‘포스트 설’ 마케팅에 돌입했다. 명절 후유증에 지친 주부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데 집중했던 예년과는 달리 올해엔 밸런타인데이 마케팅을 녹인 형태로 진행된다.13일 업계에 따르면 오프라인 유통업계는 설 연휴 시작 전부터 ‘포스트 설’ 마케팅을 전개했다. 쉴 수 있는 공간 제공, 부담없는 가격대의 쇼핑, 밸런타인데이 관련 상품 팝업 등이 주요 특징이다.◇다양한 콘텐츠와 쇼핑으로 명절 스트레스 해소신세계백화점은 설 직후 명절피로를 풀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행사와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