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에서 모델이 3월 갓세일 행사 포스터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GS25에서 모델이 3월 갓세일 행사 포스터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GS25는 3월 한 달간 ‘갓세일’ 등 신학기를 테마로 한 다양한 행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16일까지 GS25 대표적인 월간 행사 ‘갓세일’을 개최한다. 일상용품부터 스낵, 초콜릿, 유제품, 간식 상품까지 연중 학원가서 인기 많았던 상품 30여 종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과 함께 1+1, 2+1 등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GS25는 이번 행사가 합리적인 소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잘파세대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실제 지난해 갓세일을 통해 약 30억 원 수준의 가격 인하 효과가 발생돼 고물가 시대에 물가 안정과 고객 혜택 강화에 이바지했다는 게 사 측의 설명이다. 

또 새학기 늘어나는 커피 수요를 겨냥한 ‘카페25 특별 할인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3월 한 달간 GS Pay 및 POP카드로 아이스라떼 큰컵 2종 구매 시 1+1, 아메리카노(ICE/HOT) 3종 구매 시 30% 페이백을 제공한다. 대표 인기 간식 치킨25 3종(바삭통다리, 바삭매콤치킨, 핫할라피뇨치킨)은 15일까지 GS Pay로 결제 시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뷰티, 문구, 완구, 숙취해소제, 위생용품 등 학생들이 많이 찾는 인기 카테고리 행사 물량도 전월대비 20% 이상 확대했다. 3월 한달 동안 립케어 제품부터 일회용 마스크, 클렌징, 샴푸, 핸드크림, 필기구, 생리대, 스틱형 숙취해소제 등 총 350여 가지 제품을 1+1, 2+1 등 혜택에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31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중 우리동네GS앱에서 배달 및 픽업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탬프가 자동 적립되며, 스탬프를 2개 이상 모으면 응모가능 하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10세대(3명) △에어팟 프로 2세대(5명) △ABC마트 모바일권 10만원(10명)등을 증정한다.

장효정 GS리테일 마케팅팀 매니저는 “잘파세대가 차세대 소비 주역으로 부상하면서 학교앞 편의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학기 인기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GS25는 앞으로도 종합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 먹거리부터 실생활 필수템까지 판매 상품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키워드
#GS25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