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일주일 간 상반기 베이비페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SSG닷컴]
SSG닷컴이 일주일 간 상반기 베이비페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SSG닷컴]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SSG닷컴은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간 ‘상반기 베이비페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한 명의 아이를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VIB(Very Important Baby)’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유아 용품부터 기저귀, 물티슈 등 육아 생필품까지 폭넓은 상품을 둘러볼 수 있다. 

먼저 믿고 구매할 수 있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을 선보인다. 부가부, 스토케, 잉글레시나 등 프리미엄 유모차 인기 모델과 다이치, 브라이텍스, 폴레드, 조이 카시트, 도노도노 범퍼침대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육아 생필품도 특가에 준비했다. 하기스 브랜드위크를 진행해 전 상품 10%  할인쿠폰을 발급하며, 엘프레리 에어씬 기저귀 론칭을 기념해 최대 35% 할인한다. 아이러브베베, 베베숲 등 아기 물티슈도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더불어 신학기 의류 기획전도 진행한다. 상하의세트, 맨투맨, 경량자켓류 등을 최대 30% 할인하며 25%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해 가격 혜택을 높였다. 밤부베베 전 상품 최대 55% 할인 및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베네베네 유아의류 전 상품 단독 5% 적립 프로모션 등도 있다. 이 외에도 신학기 가방, 신발 등 잡화와 선물하기 좋은 인기완구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매일 오전 10시부터는 선착순 타임딜을 진행한다. 행사 첫날인 19일에는 조이 아이스핀360 신생아 카시트를 59만원에, 20일에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팬티형 기저귀 3~6단계 1박스를 7만 890원에 판매한다. 이후 아디다스키즈 슈퍼스타 주니어 스니커즈, 빈폴키즈 레인보우 파츠 책가방 세트 등을 차례로 선보인다.

또한, 쓱닷컴은 매일 자정부터 일별 선착순으로 유아동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장바구니 쿠폰을 발급해 체감 할인 혜택을 더하고, 행사카드로 결제 시 청구할인도 제공한다.

박미연 SSG닷컴 아동MD팀장은 “신학기 및 봄맞이에 어울리는 다양한 신상품과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며 “평소 구매하고 싶었던 프리미엄 상품 및 육아 필수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