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18일부터 시즌 한정으로 하겐다즈와 컬래버한 신메뉴 ‘하겐다즈딸기설빙’을 선보인다.설빙 하겐다즈딸기설빙은 코리안 디저트카페 브랜드 설빙과 글로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시즌 한정 신메뉴다. 설빙의 인기 메뉴인 생딸기설빙 시리즈와 하겐다즈의 리얼 크림, 리얼 딸기 과육을 담은 딸기 아이스크림이 만나 생딸기의 풍부한 맛과 향을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하겐다즈딸기설빙은 신선한 우유얼음 사이로 터져 나오는 생딸기 과육과 바삭한 시리얼, 진한
[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진에어는 31일까지 진에어페이 이용 고객을 위한 괌 노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인천~괌, 부산~괌 노선 대상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31일까지 진행된다. △인천~괌 노선은 2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부산~괌 노선은 2월 1일부터 3월 30일까지 운항하는 항공편 대상으로 진행되며, 진에어페이로 총액 운임 기준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즉시 할인 혜택이 선착순으로 적용된다. 단, 설 연휴 등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이와 더불어 진에어는 코리안디저트카페 ‘
[이뉴스투데이 김영민 기자] 우리은행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눈덩이처럼 불어날 혜택’ 이벤트를 12월 한 달 동안 실시한다. 이벤트는 우리WON뱅킹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경품 당첨 기회를 얻을 수 있다.우선 우리WON뱅킹을 통해 응모만 해도 당첨기회를 얻을 수 있는 ‘워너비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1주차 플레이스테이션5(5명) △2주차 웨스턴 조선호텔 아리아 뷔페 4인 식사권(7명) △3주차 애플세트(아이폰15, 애플워치9, 에어팟맥스, 10명) △4주차 골드바 10G(12명) 등 매주 다른 아이템을 경품으로 지급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CU는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의 주머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가격을 대폭 낮춘 차별화 맥주 ‘서민 맥주’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서민 맥주의 가격은 1캔에 1500원이다. 국내 일반 맥주 최저가가 500ml 한 캔에 2000원대 후반인 점을 감안하면 절반 가까이 저렴한 가격으로 갓성비를 자랑한다. 라거의 청량감과 에일 맥주 계열의 잔잔한 홉의 향기를 동시에 지니고 있어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CU가 서민 맥주와 같은 초저가 상품을 출시할 수 있었던 것은 대량 납품을 위한 자동화 설비는 갖췄으나 판로를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유통업계가 가을을 맞아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새로 나온 가을 패션 상품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한편, 추석 황금연휴를 공략하거나 가을 신학기를 겨냥한 프로모션도 등장했다. 먼저 롯데온은 오는 27일까지 ‘온앤더패션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에는 신상품을 비롯한 온앤더패션 인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최대 7%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롯데온은 특히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올드머니 룩’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올드머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가 9월 수능 모의평가(이하 9월 모평) 대비 학습 콘텐츠와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내달 6일 시행되는 9월 모평은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주관하는 시험으로 졸업생도 응시가 가능해 전국 단위에서 자신의 객관적인 성적 확인이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그해 수능 출제 경향도 가늠해 볼 수 있어 ‘미니 수능’, ‘예비 수능의 장’이라고 불리며, 시험 결과는 수시 지원의 중요한 판단 기준이 된다.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소장 김병진)는 이번 모평은 킬러 문항 배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17일 서울 송파구 설빙 석촌호수동호점에서 말레이시아 MF(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설빙은 이번 계약을 통해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의 대형 쇼핑몰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Pavilion Kuala Lumpur)에 말레이시아 1호점을 개설한다.말레이시아의 수도권이자 연방직할령 세 곳 중 하나인 푸트라자야에는 말레이시아 2호점을 연다. 말레이시아 2호점은 푸트라자야의 ‘아이오아이 시티 몰’(IOI City Mall)에서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앞서 설빙은 미국 캘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외식업계가 대중적인 식음료 브랜드와 손잡고 기발한 신메뉴를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새로운 경험과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추구하는 알파세대를 겨냥한 이색 협업의 일환이다.11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최근 신메뉴 트렌드는 ‘기발한 컬래버’다. 뻔한 조합이 아닌, ‘과연 이 조합이 가능할까’ 싶을 정도로 기발한 메뉴를 개발해내는 것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는 설명이다.일례로 맘스터치는 여름철 치킨 성수기를 맞아 농심의 장수 인기 스낵 ‘꿀꽈배기’와 협업한 신메뉴 ‘꿀꽈배기싸이순살’과 ‘꿀꽈배기크림치즈’를 출시했다
[이뉴스투데이 서해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위더스애드'(대표 노대현)는 '2023 소셜아이어워드(Social i-AWARD)'에서 인스타그램 부문 최고대상을 포함하여 총 14개 부문을 석권했다고 밝혔다.올해로 5회차를 맞은 소셜아이어워드는 SNS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브랜딩, 서비스 채널 및 디지털 영상의 혁신사례들을 평가위원단이 선정해 시상하는 소셜인터넷서비스 혁신대상 시상행사이다.평가위원으로 참여하는 전문가들이 ▲블로그 ▲인스타그램 ▲디지털영상을 포함한 총 5개 부문 15개 평가 지표를 통해 약 2개월 간의 심사를 거쳐 각 부문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이커머스 업계가 상반기 결산 대형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올 상반기 동안 소비자의 사랑을 받은 제품을 한 데 모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게 핵심이다. 먼저 SSG닷컴은 25일까지 ‘상반기 결산 리빙페어’를 열고,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온라인 팝업을 진행한다.팝업을 운영하는 브랜드는 총 5개다. 가구에서는 데스커, 시몬스가, 생활용품에서는 테팔, 3M, 자주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SSG머니 적립 등 브랜드별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프리미엄 리빙 전문관 입점 브랜드 행사도 함께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날씨가 더워지면서 유통업계에서도 초여름 더위를 날려버리고 기분까지 상큼해질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최근 디저트와 음료업계 키워드는 ‘리프레시’다. 기분전환을 해주면서 입맛까지 올려주는 메뉴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전략이다. 특히 과일을 적극 활용한 신제품과 신메뉴가 경쟁처럼 쏟아지고 있다.코카-콜라는 레몬향을 더한 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의 ‘코카-콜라 제로 레몬’을 출시했다. 2006년 국내에 첫 출시된 이후 오랜 기간 대표적인 제로 칼로리 음료로 사랑받아 오고 있는 ‘코카-콜
[이뉴스투데이 전한신 기자] 신한투자증권이 오는 7월 사전지정운용제도(디폴트옵션) 본격 시행을 앞두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디폴트옵션은 퇴직연금 가입자의 원리금 보장상품 만기 또는 신규 자금 입금 시 별도 운용지시가 없다면 사전에 지정한 상품으로 운용하는 제도로 적립금이 방치되는 것을 방지해 수익률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이번 이벤트는 신한투자증권의 DC(확정기여형) 퇴직연금 개별 가입 고객 및 IRP(개인형 퇴직연금) 고객 대상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신한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 후 디폴트옵션 상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 대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외식업계가 고급스러운 풍미를 앞세운 신메뉴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각 식재료 특유의 맛과 향이 연출하는 독특한 풍미로 까다로운 요즘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계산이다. 고급 식재료의 대명사인 트러플과 국민 향신료인 마늘에서부터 생소한 블랙사파이어 포도 등에 이르기까지 풍미를 위해 선택한 킥, 이른바 ‘신의 한수’가 다채롭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써브웨이는 트러플 맛과 향이 샌드위치와 조화를 이루는 시즌 한정 소스 ‘트러플 마요’를 새롭게 선보였다. 트러플 마요는 송로버섯 추출물과 트러플 시즈닝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식음료 업계가 막걸리와 롤케이크 등 쌀을 원료로 한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쌀 소비량은 꾸준히 감소하고 있지만 이색적인 맛을 선호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쌀 가공식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통계청이 지난 1월 발표한 ‘2022년 양곡소비량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해 1명당 연간 쌀 소비량은 평균 56.7㎏로, 30년 전인 1992년 소비량(112.9㎏)의 절반 수준으로 떨어졌다. 반면 떡을 포함한 반조리 식품 등에 사용되는 쌀 소비량은 지난해 51만5890t으로, 전년과 비교했을 때
[이뉴스투데이 서해 기자] 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이 오늘(3일) 농심 컬래버레이션 신메뉴 ‘딸기바나나킥 설빙’ 출시 소식을 전했다.딸기바나나킥 설빙은 농심이 이른바 ‘국민스낵’으로 불리는 바나나킥에 이어 새롭게 출시한 ‘딸기바나나킥’의 맛과 개성을 설빙 빙수에 그대로 담은 컬래버레이션 메뉴다. 설빙에서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딸기 메뉴를 새롭게 내놓기 위해 신제품 딸기바나나킥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결정했다는 게 후문이다.딸기바나나킥 설빙은 우유빙수에 딸기바나나킥을 얹고,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휘핑크림, 딸기소스를 올렸다. 바삭하게 씹히는
[이뉴스투데이 서해 기자] 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은 13일 서울 송파구 설빙 석촌호수동호점에서 미국 콜로라도 1호점 설립을 위한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식을 가졌다.지난해 말 설빙은 미국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미국 설빙 1호점을 연다는 내용을 담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식을 진행했다. 설빙의 첫 미국 진출을 알리는 효시인 만큼 업계와 소비자 모두에게 주목받았다.이어 미국 콜로라도에서 가장 크며, 소규모 한인타운도 위치한 오로라에 미국 설빙 2호점인 콜로라도 1호점의 설립을 골자로 하는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오늘 체결했다. 설빙의 적극
[이뉴스투데이 서해 기자] 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이 오는 13일 오후 2시 서울 송파구 설빙 석촌호수동호점에서 브랜드 전속 모델인 배우 김민재의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인회 참가는 설빙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한 온라인 예약(100명)과 행사 당일 현장 신청(50명)으로 가능하다. 온라인 참가 신청 기간은 7~11일이며, 당첨자 발표일은 12일이다. 12일 설빙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배우 김민재는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수려한 외모와 매력적인 중저음의 목소리, 걸출한 연기로
[이뉴스투데이 서해 기자] 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은 이달부터 내달까지 TV 광고를 진행하는 동시에 요기요 배달 할인 행사까지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TV 광고는 설빙이 언제나 고객들과 함께하며 한결같은 모습으로 기다린다는 내용을 담았다. 인생의 절묘한 시간에 설빙을 만나 눈꽃처럼 쌓인 빙수로 달콤한 시간을 만끽하고 무더운 여름날 청량한 추억을 만들며 설빙과 함께 사계절을 보내온 고객들에 대한 감사와 사랑을 감성적으로 그려냈다.설빙은 3월과 4월 두 달간 광고를 다양한 TV 채널에서 방영하며 광고기간 동안 배달앱 ‘요기요’와 손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강한 추위가 이어졌던 지난 겨울을 수놓은 식음료 키워드는 ‘이한치한’이었다. 소비자들은 추울수록 찬 음식과 시원한 활동을 즐기는 것으로 분석된다.7일 식음료업계에 따르면, 상쾌하고 강렬한 탄산으로 시원함을 선사하는 탄산음료부터 겨울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 제철 과일을 활용한 신메뉴 등이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답답했던 속이 뻥 뚫리는 탄산음료는 사계절 내내 인기가 있는 식음료 대표 제품이다. 탄산음료 대명사인 코카-콜라는 추운 겨울에도 꾸준한 인기를 누렸다. 코카-콜라는 오리지널의 짜릿함을 간직한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설빙이 일본 후쿠오카 지역에 설빙 3호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앞서 설빙은 지난해 수도 도쿄에 일본 설빙 1호점인 신오쿠보본점을 오픈한데 이어 가고시마 2호점까지 차례로 선보인 바 있다.후쿠오카는 따뜻한 기후에 속해 빙수 메뉴가 적합할 뿐만 아니라 한국과도 비교적 거리가 가까워 한국 문화에 친숙하다는 점 등을 고려했다.이번에 오픈한 설빙 후쿠오카점은 약 60평 규모의 넓고 쾌적한 공간을 자랑하며 주요 상권 중심가에 위치해 접근성을 높였다.설빙 관계자는 “현지 매장을 차례대로 오픈하며 일본 재진출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