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완연한 봄 날씨가 지속되고 봄꽃 개화가 절정에 달하면서 가볍게 맥주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비어케이는 봄을 맞아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미니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칭따오 미니잔’을 증정하는 스크래치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칭따오 640ml(병) 취급 매장에서 칭따오 640ml 1병 주문 시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칭따오 맥주 1병 주문 후, 수령한 스크래치 쿠폰을 긁으면 현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SNS에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관련 해시태그 게시물 수가 770만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한 몸과 마음을 다스리며 ‘나’를 표현하는 ‘헬시 플레저’ 열풍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았다. 이런 문화는 식음료 시장에도 영향을 미치며 알코올 함량을 줄인 비알콜 음료(논알콜릭), 설탕 대신 대체 당류를 활용해 칼로리를 낮춘 탄산음료, 카페인 성분만 제거한 디카페인 커피가 ‘저알콜, 저칼로리, 저카페인’인 3저(低) 트렌드가 대표주자로 부상해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의 선택을 받고 있다.특히 운동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2024년 청룡의 해를 기념하는 스페셜한 에디션을 선보이며 활기찬 새해의 시작을 알린 비어케이가 소비자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리미티드 굿즈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는 ‘2024 리미티드 청룡잔’을 증정하는 스크래치 쿠폰 프로모션 ‘2024 칭따오가 응원해용’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칭따오 640ml(병) 취급 매장에서 칭따오 640ml 2병 이상 주문 시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칭따오 맥주 2병 주문 후,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칭따오가 실속 있는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는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2023 달토끼 머그잔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추석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달토끼 핑크 에디션 캔’ 500ml 6개와 전용 머그잔(400ml) 1개 구성으로, 넉넉한 용량의 맥주와 칭따오 전용 잔을 함께 제공하는 실속 있는 패키지다. 평소에 접했던 칭따오 상징색이 아닌 핑크빛 패키지, 한가위의 상징인 보름달과 달토끼 디자인으로 추석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1903년 시작해 현재 전세계 100여개 국가로 수출되며 한 세기 넘는 세월 동안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칭따오 맥주가 올해 120살 생일을 맞아 지구촌 곳곳에서 축제를 이어간다.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는 브랜드 론칭 120주년을 기념해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스페셜 에디션 캔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특별한 한 해를 자축하는 의미이자, 그동안 브랜드에 많은 지지를 보낸 한국 소비자들에 대한 감사 인사인 동시에 칭따오 고유의 헤리티지와 새로운 칭따오의 모습을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칭따오 논알콜릭이 TV 홈쇼핑에 진출한다.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는 21일 홈앤쇼핑서 ‘칭따오 논알콜릭 2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칭따오 논알콜릭의 홈쇼핑 방영은 이번이 처음이다.이번 방송은 칭따오 논알콜릭이 지난 2020년 첫 론칭한 이래 2022년 판매량이 직전년도 대비 44% 증가하는 등 꾸준한 판매와 성장세를 기록한데 이어, 국내 논알콜릭·저도주 트렌드 확산에 따른 소비자 수요 증가를 적극 반영한 결과다.그동안 칭따오 논알콜릭은 편의점, 마트 등 기존 오프라인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주류업계 양극화 현상이 심화되고 있다. 알콜 도수 평균이 실종되고 있다는 얘기도 나올 정도로 매우 강한 위스키, 논알콜 모두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주류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본격적인 엔데믹과 함께 초고가의 명품이나 초저가의 가성비 제품에 수요가 몰리는 ‘평균 실종’ 현상이 두드러지는 가운데, 양극화 트렌드는 주류시장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평범한 기존 제품에서 벗어나 ‘도수 부담 없는 비알콜·무알콜 맥주’, ‘알쓰도 즐길 수 있는 저도주 소주 하이볼’, ‘이제 힙(hip)이 돼버린 위스키’ 등이 대표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브랜드 특유의 유쾌함으로 축제에서 그 빛을 발하고 있는 칭따오가 초여름날의 페스티벌을 청량하게 수놓는다.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6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 간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리는 ‘2023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서울(월디페 서울)’에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칭따오는 이번 축제에서 오리지널 라거는 물론 논알콜릭 라인까지 함께 선보이며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칭따오 라거는 생맥주로, 새로운 주류 카테고리인 논알콜릭은 오리지널·레몬 두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특유의 청량하고 깔끔한 맛으로 어느 음식과도 잘 어울리며 ‘페어링 만능 주류’로 꼽히는 칭따오가 특별한 굿즈를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연다.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6월 30일까지 ‘따오 리유저블백 세트’ 스크래치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다양한 미식과 훌륭한 페어링을 자랑하는 칭따오 라거를 즐기고 리유저블백까지 수령할 수 있는 기회다.이번 행사는 전국 칭따오 640ml(병) 취급 매장에서 칭따오 맥주 3병 이상 주문 시 스크래치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엔데믹을 맞아 소비자와의 대면 접점을 강화하고 있는 ‘글로벌 라거’ 칭따오가 이번에는 전 세계 젊은이들을 대표하는 문화 ‘힙합’과 만나 ‘FUN(펀)’한 소통을 이어간다.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29일부터 양일간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3(힙플페)’에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은 2016년 시작된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형 힙합 축제다. 올해는 박재범, 홀리뱅, 크러쉬, 타이거 JK, 씨잼, 저스디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칭따오는 이마트 창고형 할인 매장인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21개 전 매장에서 ‘칭따오 골라 담기 행사’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칭따오 맥주만으로 진행하는 첫 골라 담기 행사로, 내달 9일까지 약 3주 간 전국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실시한다.오리지널 칭따오 라거(500ml 캔)는 물론, 스페셜 에디션인 ‘2023 계묘년 달토끼 리미티드 에디션 캔’(500ml 캔)과 칭따오 위트 비어(500ml 캔), 칭따오 스타우트(500ml 캔) 등 4가지 중에서 선택하면 된다.칭따오 골라 담기
[이뉴스투데이 윤주혜 기자] 칭따오맥주는 라거 튜브 버킷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라거 캔 맥주(500ml*4개입)와 공기 주입형 튜브 버킷으로 구성했다.튜브 버킷에 공기를 주입하면 수납공간이 생겨 보관, 휴대, 이동이 용이하다. 얼음을 넣어 라거 500ml, 각종 식품과 과일, 음료 등을 차갑게 보관할 수 있다.외관은 2022년 캠페인 슬로건인 ‘오 마이 펀!’과 판다 캐릭터 ‘따오’ 프린트를 더했다.비어케이 칭따오맥주 담당자는 “큰 짐을 줄여야 하는 캠프닉(캠핑+피크닉)족이나 먹핑(먹고 마시는 캠핑)족에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수입주류 전문 유통기업 비어케이가 야외와 실내에서 두루 사용 가능한 실용 아이템으로 구성한 ‘칭따오 캠핑 패키지’와 ‘에딩거 캠핑 체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칭따오 캠핑 패키지는 칭따오 퓨어 드래프트(생) 500ml 캔맥주(6캔)와 프리미엄 향신료 코타니(KOTANYI) 2종(히말라야 소금 그라인더, 그릴치킨 시즈닝)으로 구성돼 있다. 최근 다양한 허브를 사용해 풍미를 더해주는 향신료는 캠핑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집에서도 각종 육류 요리에 향신료를 첨가하면 감칠맛을 더할 수 있다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글로벌 맥주 칭따오가 언제 어디서나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칭따오 쿨러백 패키지 2종을 올 여름 한정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칭따오 쿨러백 패키지는 칭따오 라거 캔맥주와 시원한 온도를 오래 유지시켜줄 수 있는 쿨러백으로 구성돼 있다.고사양의 이중 보냉 소재를 사용한 쿨러백 안에 아이스팩과 함께 칭따오를 넣으면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이번 칭따오 쿨러백 패키지는 두 가지 버전이다. 500ml 캔 제품 8캔으로 구성된 휴대용 쿨러백은 해변과 야자수, 파란 하늘을 모티브로 청량한 여름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수입주류 전문 유통 기업인 비어케이가 건대 양꼬치골목에 위치한 총 60곳의 요식업장 대상으로 6월 1일까지 월요일마다 방역지원활동을 펼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방역은 코로나19 확산세가 다시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매장방역을 한층 강화함으로써 침체된 양꼬치 골목 경제를 살리고자 기획됐다.진행은 비어케이 임직원과 전문방역업체가 함께 조를 짜서 양꼬치골목 내 식당을 방문해 방역관련 안내와 식당내〮외부 소독을 병행하는 식으로 이뤄진다. 방역을 완료한 식당 입구에는 인증마크를 부착해 매장 방문 고객들이 안심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칭따오가 기념 에디션을 선보였다.비어케이 칭따오가 흰쥐띠 해를 맞아 웹툰 작가 주호민과 협업한 ‘칭따오 2020 경자년(庚子年) 기념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무술년과 기해년에 이어 올해로 세 번째 선보이는 이번 신년 에디션은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는 흰쥐의 해에 ‘복(福) 맥’을 즐기며 희망과 복을 부르고 액운은 떨쳐내자는 의미를 담아 제작됐다.보틀 디자인은 예부터 상서롭게 여겨진 흰쥐와 칭따오 병, ‘福(복)’자를 새긴 칭따오 푸드 트럭을 흰 바탕에 배치해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국내 PGA 대회에서 4종의 칭따오 맥주를 맛볼 수 있다.칭따오가 17~20일 제주 나인브릿지 CC에서 열리는 국내 PGA(미국프로골프투어) 투어 정규대회 ‘THE CJ CUP@NINE BRIDGES’를 3년 연속 공식 후원한다고 10일 밝혔다.올해로 3회째인 ‘THE CJ CUP @ NINE BRIDGES’는 국내 최초의 PGA 투어 정규대회로, 역대 우승자인 브룩스 켑카(2회)와 저스틴 토마스(1회), PGA 투어 통산 44승의 필 미켈슨, 최경주, 토미 플릿우드, 조던 스피스 등의 출전 소식으로 벌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가수 겸 배우 혜리가 칭따오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비어케이 칭따오는 새로운 모델로 걸스데이 혜리를 선정하고 기존에 활동하던 배우 정상훈과 함께 앞으로 광고에서 소비자를 만나게 된다고 7일 밝혔다.14일 공개되는 광고에서 혜리는 올 초 론칭한 칭따오 퓨어 드래프트(생)을 소개한다. 혜리의 남다른 예능감과 친근함이 칭따오의 브랜드 이미지와 만나 국내 소비자들에 보다 친밀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칭따오측은 “혜리는 특유의 에너지와 명랑한 매력으로 쾌활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시각화해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라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칭따오 맥주가 앞으로 대전 한화이글스 홈구장 내 편의점에서 판매된다.비어케이에 따르면 수입 맥주 칭따오를 프로 야구단 한화이글스 홈구장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칭따오는 2019 프로 야구 시즌 기간 동안 해당구장 내 편의점에서 라거, 위트비어, 스타우트를 판매하며 광고‧프로모션을 진행한다.앞으로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서 야구 경기 관람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맥주를 이제 칭따오로 즐길 수 있게 되며 경기 관람에 또 다른 묘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칭따오는 3월 29일 대전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중국 1위이자 세계 매출 1위 맥주 기업 화윤설화 ‘슈퍼엑스’가 출시됐다. 슈퍼엑스 국내 출시로 지난해 수입맥주 1위에 오른 칭따오와 대결이 주목된다.17일 중국 화윤설화맥주 국내 독점판매법인 현원코리아는 프리미엄라인 ‘슈퍼엑스’ 출시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알코올 도수 3.8%인 슈퍼엑스 500ml 캔 제품은 5월 중순 출시 예정이며, 업소용은 330ml와 500ml 병으로 나올 예정이다.중국 화윤설화맥주는 전 세계 시장 점유율 6.1%로 단일 브랜드 기준 세계 판매량 1위 맥주이다. 가성비가 강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