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은 2010학년도 2학기 대학등록금 전자납부고객을 대상으로 ‘Happy campus 대학등록금 전자납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9월 10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대학등록금 전자납부자 가운데 111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3명)에게 넷북(Netbook)을 지급하며, 2등(5명)과 3등(23명)에게는 PMP와 MP4. 그리고 4등(80명)에게 2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Happy campus 대학등록금 전자납부 이벤트 참여는 인터넷/텔레/모바일뱅킹·자동화기기(CD/ATM)·가상계좌 등의 전자납부채널을 이용해 대학등록금을 납부하면 된다.

인터넷뱅킹 납부는 경남은행홈페이지(www.knbank.co.kr) 내 ‘빠른 서비스’ 선택 후 납부정보(학교명, 학번, 출금계좌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또 텔레뱅킹을 통한 납부는 경남은행 ARS(1588-8585, 1600-8585)와 연결 해 서비스코드(등록금납부: 252)와 납부정보(학교코드, 학번/주민등록번호, 출금계좌)를 입력하면 된다.

CD/ATM기 납부는 자동화기기에 현금카드 또는 통장을 투입, ‘등록금 납부’를 선택하고 납부정보(학교명, 학번, 납부금액)를 입력하면 된다.

그밖에 가상계좌 납부는 등록금고지서 전면에 인자된 경남은행 가상계좌(계좌번호)로 납부(국내 모든 은행 인터넷/텔레/모바일뱅킹·자동화기기(CD/ATM) 이용)하면 된다. (영업점 창구도 이용 가능)

경남은행 팽영대 e-Biz팀장은 “인터넷/텔레/모바일뱅킹·자동화기기(CD/ATM)·가상계좌 등 다양한 전자납부채널을 이용해 대학등록금을 간편하게 납부할 수 있다”며 “안전하게 대학등록금을 납부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