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의날 기념행사[사진=함양군]](https://cdn.enewstoday.co.kr/news/photo/202511/2352363_1178279_2751.jpg)
[이뉴스투데이 경남취재본부 박두열 기자]함양군은 지난 7일 농업기술센터 농업인교육관에서 ‘제7회 함양군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함양군사회복지사협회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사회복지 현장에서 군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사회복지사들을 격려하고, 노고를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진병영 함양군수, 김윤택 함양군의회 의장, 김재웅·이춘덕 도의원, 관내 기관 단체장 등 내빈과 함양군 사회복지사협회 회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념식에서는 지역 사회복지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군수 표창에 함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박은주 외 4명, 국회의원 표창에 함양정신요양원 최종렬, 군의회 의장 표창에 지리산노인요양원 강나리 외 2명이 수상했다.
또한 경남사회복지사협회장 표창에 함양시니어클럽 고현우, 함양군사회복지사협회장 표창에 함양군장애인주간보호센터 송미경 사회복지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과 진심 어린 마음이 많은 이들에게 희망이 되고 있다”라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온정과 사랑으로 최선을 다해 노력하시는 사회복지사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행사 주관을 맡은 함양군 사회복지사협회는 2017년 창립되어 226명의 회원이 지역사회 복지 증진과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