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은 씨티은행 신용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 부산, 대구의 20여 고급 레스토랑에서 10% 할인과 무료메뉴·음료 및 선물과 경품을 제공하는 새봄 이벤트를 시행한다.
 
4월 23일부터 5월 31일까지 씨티은행 신용카드 고객(씨티BC, 기업카드 제외)이라면 몽중헌, 크리스탈 제이드 팰리스, 일마지오 등 엄선된 20 여개 레스토랑에서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씨티카드로 결제시 10% 할인을 받으며, 해당 쿠폰을 제시하거나 전용예약센터를 통한 사전 예약시 피자, 딤섬세트, 샐러드 등의 무료메뉴 나 음료가 제공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참여 레스토랑에서 7만원 이상 결제하고 기프트 쿠폰을 제시한 고객에게는 유럽 고급 캔디 “파파버블” 의 수제 캔디 1병이 선물로 제공된다. 특별혜택 쿠폰과 기프트 쿠폰은 씨티은행 홈페이지에서도 출력 가능하다. 또한 해당 레스토랑을 이용한 고객 중 세 명을 추첨하여 최고급 W호텔 패키지를 제공한다.

올해 160여 개 고급 레스토랑에서 씨티카드 모든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씨티카드 프리미엄 다이닝’을 론칭하여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씨티카드는, 외식이 많아지는 4~5월에 새봄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좀 더 가볍고 풍성하게 외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씨티카드 프리미엄 다이닝 관련 문의는 예약센터 1577-0901나 씨티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