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이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10일까지 신입 행원 105명을 추가 채용한다고 22일 밝혔다.

SC제일은행에 따르면, 정규 4년제 대학 졸업자(2010년 8월 졸업 예정자 포함)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이번에도 전공, 학점, 어학 성적 및 연령 제한이 없는 열린 채용으로 진행된다.

채용 규모는 소매금융 분야 100명 및 IT전산 분야 5명, 총 105명 이며 서류 접수 기간은 4월 30일부터 5월 10일까지로 SC제일은행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1차 온라인으로 접수된 서류 심사를 시작으로 2차 온라인 적성검사, 마지막 면접전형으로 진행된다.

특히, 면접에서는 심도 있는 평가를 통해 SC제일은행의 5대 핵심가치인 개척정신, 신속/적극, 국제적, 창의, 신뢰에 적합한 인재를 선발하게 되며, 최종 합격자는 6월 말경에 발표될 예정이다.

SC제일은행 인사본부 총괄 피터 햇(Peter Hatt) 부행장은 “이번 추가채용은 SC제일은행의 고객과 한국사회를 위한 의지와 헌신을 반영한 것”이라며, “이번 2010년 추가로 채용되는 105명의 우수한 인재들은 당행이 제공하는 글로벌 네트워크와 글로벌 인재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다양한 업무 기회,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들을 접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지난 2월 신입 행원 78명을 채용한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