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는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비자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it Phone[잇폰] FIFA 남아공 월드컵™ 스페셜 에디션 비자카드’(이하 it phone[잇폰] 남아공 월드컵 스페셜 에디션 카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KB카드에 따르면 ‘it phone[잇폰] 남아공 월드컵 스페셜 에디션 카드’는 월드컵 우승 트로피인 FIFA컵을 들어 올리는 모습과 2010 남아공 월드컵™ 엠블럼이 담긴 월드컵 공식 카드 디자인으로 8월말까지 한시적으로 발급될 예정이다.

이 카드는 모바일카드 트렌드를 반영하여 이동통신 이용이 많은 고객층에게 호응도가 높은 휴대폰 무료통화 서비스를 매월 최고 60분 제공하고 있으며, 멀티플렉스 영화관 최고 4천원 할인, 커피빈 10% 및 오므토토마토 20% 할인 등 기존 ‘it Phone[잇폰] 카드’의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B카드는 2006년 ‘스타카드 FIFA 독일 월드컵™ 기념카드’및 2008년 ‘it phone[잇폰] 베이징 올림픽 스페셜 에디션 카드’에 이어 ‘ it phone[잇폰] 남아공 월드컵 스페셜 에디션 카드’를 출시하는 등 스포츠가 전하는 즐거움과 값진 추억을 담을 수 있고 한정판의 소장가치까지 부여한 스페셜 에디션 카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KB카드 관계자는 “2010년 남아공 월드컵에서 대표팀의 선전을 전국민과 함께 기원하는 의미에서 월드컵 스페셜 에디션 카드를 발급하게 되었다”며 “많은 고객들이 스포츠가 주는 감동과 환희를 다 같이 누릴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