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정자역 본사에서 창업설명회 개최

▲ 꼬지마루 창업설명회     © 곽정남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이안F&B에서 운영하는 한국식 수작 꼬치구이 주점 꼬지마루가 오는 11월 27일(금) 오후 5시부터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직장인, 주부등 다양한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설명회에서는 조리,물류,교육등 꼬지마루만의 차별화된 지원시스템과 성공창업을 위한 노하우, 실제 성공사례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은 설명회 직후 인근 가맹점을 현장 방문해 메뉴 시식과 매장 체험을 직접 해볼 수 있다.

꼬지마루는 한국식 꼬치구이 주점으로 우리 입맛에 맞는 수작 프리미엄 꼬치를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신개념의 꼬치구이 주점이다.  

다양한 메뉴와 함께 주류 역시 하이트 생맥주를 비롯해 기네스, 소주, 정종, 사케, 양주, 와인, 막걸리등 폭넓게 구비돼 술이 약한 고객들도 즐겁게 음주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꼬지마루는 20평대를 기준으로 주방 1명, 홀 2명 등 최소인원으로 운영이 가능한 생계형 창업으로 점포비를 제외하고 5,000만원대 창업이 가능하다. 

창업비용은 낮지만, 높은 수준의 메뉴와 고급스러운 매장 분위기로 올해 하반기 매스티지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 받을 전망이다. 

창업 설명회 문의 : www.cozymaru.com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