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0만원 소자본 업종변경으로 제 2의 도약
상태바
990만원 소자본 업종변경으로 제 2의 도약
  • 곽정남
  • 승인 2009.11.06 0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수에 관계없이 990만원으로 업종변경 가능-바베큐 전문점‘델라본’
 
▲ 델라본 실내인테리어     © 곽정남
연 신규 창업자수 90만명, 이들 중 과연 얼마나 창업에 성공할 수 있는 것일까?
 
관련 업계 조사에 따르면 창업후 3년 이내에 폐점될 확률이 80%를 넘는다는 통계조사가 나와 창업자들의 어려움이 어느 정도인지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또한 그 중에서도 약 10%는 개점 휴업상태에 놓이며 나머지 10%만이 성공을 거둔다고 한다. (중소기업 특별위원회-2005년)  하지만 이러한 어려운 창업 여건속에서도 차별화된 아이템과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창업 트랜드를 주도하고 있는 브랜드가 있어 관련업계의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다.
 
최근 바베큐 시장의 새로운 매카로 자리하고 있는 델라본이 그 주인공으로 모(母)회사인 푸드렉스의 생산 노하우와 1000여 개의 바베큐 매장에 납품하는 탄탄한 유통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곳이다.
 
특히 델라본은 웰빙과 메스티지 바람이 불면서 건강과 인테리어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는 것은 물론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치킨 바베큐를 비롯 포크 바베큐, 해산물 바베큐 등은 델라본의 특제 소스 등과 결합되어 바베큐 특유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이처럼 차별화된 본사 경쟁력을 바탕으로 전국 프랜차이즈 사업을 펼치고 있는 델라본은 특히 업종변경 및 업종전환을 통한 가맹점 성공신화를 만들면서 올 하반기 창업시장의 트랜드를 이끌고 있다.

 
더욱이 평수에 관계없이 990만원으로 업종변경이 가능하도록 해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점주라면 관심을 가져 볼만하며, 본사 상권개발팀의 철저한 상권분석을 통해 폐점률을 최소화할 뿐만아니라 본사 전문 컨설턴트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성공 가능성을 배가시키고 있다.
 
또한 신규 창업자라도 매장 20형을 기준으로 가맹비와 인테리어비, 간판, 주방기기 등을 합쳐 창업비용이 약 5,000만원대에 불과해 투자 부담감을 줄였으며 최대 1,000만원의 무이자 창업자금을 대출해주고 있어 바베큐 전문점, 치킨호프, 치킨체인점, 치킨전문점, 치킨프랜차이즈, 치킨창업, 호프집, 맥주전문점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창업문의: 1566-5092
www.delabor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