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빅토리아 BI. [사진=웅진식품]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웅진식품은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를 ‘더 빅토리아’로 브랜드 리뉴얼했다고 15일 밝혔다. 

빅토리아는 지난 2015년 선보인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로, 온라인 전용으로 선보인 후 매년 높은 매출 성장세를 보이며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강력한 탄산감과 큰 용량 그리고 다양한 플레이버로 탄산수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리뉴얼된 더 빅토리아는 기존 빅토리아 엠블럼의 입체적인 요소를 배제하고 단순하고 평면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간결하고 명확한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준 것이 특징이다. 간결하고 직관적인 메시지에 ‘빅토리아 폭포’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더했다.

웅진식품은 이번 리뉴얼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플레이버의 더 빅토리아를 선보일 방침이다. 자두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향을 담은 ‘더 빅토리아 자두’가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 외에도 식음료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더욱 새롭고 특별한 플레이버를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브랜드 매니저는 “출시 후 9년 동안 큰 사랑을 받은 빅토리아가 더욱 선명하고 세련된 패키지로 새롭게 재탄생했다”며 “더욱 다양한 플레이버로 골라 마시는 재미를 선사할 계획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