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럭셔리 뷰티 브랜드 전용관 로켓럭셔리에 LG생활건강 브랜드가 입점했다. [사진=LG생활건강]
쿠팡 럭셔리 뷰티 브랜드 전용관 로켓럭셔리에 LG생활건강 브랜드가 입점했다. [사진=LG생활건강]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쿠팡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 전용관 로켓럭셔리에 LG생활건강의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인 더후, 오휘, 빌리프, 숨37 등이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스페셜 패키지로 포장한 정품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다.

최근 미세먼지가 늘고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이 다가오면서 클렌징 제품과 선크림 등 자외선 차단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기초 제품에 강점을 지닌 LG생건 제품들이 더욱 인기를 끌 것이라는 게 사 측의 설명이다. 

더불어 쿠팡은 이번 LG생건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로켓럭셔리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LG생건 뷰티 브랜드 제품을 한데 모은 △브랜드위크와 △금주의 추천상품 △한정수량 어택 타임딜 코너 △테마별코너 등이다. 또 장바구니 쿠폰 및 브랜드별 쿠폰 등도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은 계속해서 럭셔리 뷰티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을 고객들이 더 좋은 혜택에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