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뱅크샐러드]
[사진=뱅크샐러드]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뱅크샐러드는 10일 주택담보대출 대환대출 서비스 출시 첫 날만에 대출 페이지 유입률이 177% 증가했다.

뱅크샐러드 ‘대출 갈아타기’는 대환을 원하거나 추가 대출이 필요할 때 최저금리와 최대한도를 계산해 이자를 최대로 절약할 수 있는 상품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주담대 외에도 △신용대출 △카드론 △마이너스통장 △자동차 담보대출 △정부지원대출 등 모든 대출 상품을 취급한다.

뱅크샐러드 주담대 대환대출 서비스에 하나은행, SC제일은행, 대구은행, 교보생명과 제휴했다. 주담대 신규대출로는 대환대출 포함 28개 사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뱅크샐러드는 현재 제1금융권과 추가 입점 협의 중이며, 상품 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뱅크샐러드는 고객 금리 혜택에 초점을 맞췄다.

대환대출플랫폼 중 유일하게 ‘대출금리 할인쿠폰’ 서비스를 적용해 추가 금리 혜택으로 차별화를 꾀한다. 뱅크샐러드에서 주담대 갈아타기 사전신청을 했다면 0.3% 대출금리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쿠폰의 실제 할인율 현황은 뱅크샐러드 앱의 ‘대출금리 할인쿠폰 랭킹’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개된다. 현재까지 고객이 받은 가장 높은 금리 할인율은 2.1%이다. 1억원 대출 시 210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뱅크샐러드 관계자는 “주담대 대환대출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유입률로 증명되고 있으며 많은 관심을 보여는 만큼 금리 혜택을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마련했다”면서 “신용대출에 이어 주담대 대환대출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낼 것”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뱅크샐러드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