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임영웅 신상 굿즈를 증정하는 TS샴푸 판매 방송을 TV와 모바일 동시에 진행한다.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임영웅 신상 굿즈를 증정하는 TS샴푸 판매 방송을 TV와 모바일 동시에 진행한다. [사진=롯데홈쇼핑]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21일 가수 임영웅 신상 굿즈를 증정하는 TS샴푸 판매 방송을 TV, 모바일을 통해 동시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와 11번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LIVE11에서 60분간 라이브 방송을, 11시 40분부터는 TV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135분간 TS샴푸 특집전을 진행한다.

베스트 셀러 상품인 저스트TS샴푸(500g, 4개), 신상품 TS블루샴푸(500ml, 3개)를 세트로 구성해 판매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2023 임영웅 굿즈 패키지’를 증정한다. 임영웅 친필 사인이 인쇄된 브로마이드와 렌티큘러 포토카드로 구성됐다. 

지난해 9월 임영웅 굿즈를 증정한 TS샴푸 판매 방송은 평소 대비 2배 이상인 3000 세트를 넘어선 주문건수를 기록한 바 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역대 최대 판매 물량을 확보해 놓은 상태다. 또한 주문 서버와 방송 중 실시간 채팅 서비스인 바로TV톡 서버 점검을 강화했다. 콜센터 인력도 30% 가량 충원하고 전체 준비 물량을 롯데홈쇼핑 이천 물류 센터로 입고해 방송이 종료된 직후 신속하게 배송을 시작할 예정이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상품 뿐만 아니라 가수 임영웅 신상 굿즈에 대한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돼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구매 기회를 드리고자 TV, 모바일에서 동시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며 “판매채널을 다양화한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상품 구매를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