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유튜브 월간 모바일 이용자 숫자가 4565만명을 넘어섰다. 세대를 불문하고 뉴미디어가 중요해진 시대, 독특한 콘텐츠와 매력적인 인플루언서의 조합만큼 훌륭한 마케팅 재료는 없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KG모빌리티(이하 KGM)도 전 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젊고 혁신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다양한 방법으로 알리기 위해 디지털 크리에이터단을 꾸려 활동에 나섰다.◇KGM 디지털 크리에이터 ‘쌍크미’로 시작KGM은 지난 3월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 4기 모집을 통해 선정, 이번달 발대식을 열었다. KGM은 디지털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오는 5월 3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핑크색 곰 캐릭터 ‘벨리곰(BELLYGOM)’ 전시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벨리곰(BELLYGOM)은 ‘일상 속에 웃음을 주는 곰’ 세계관으로 SNS 누적 구독자 약 160만 명을 보유한 글로벌 캐릭터다.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벨리곰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에 특별한 추억과 선물을 고객들에게 전한다.먼저 호텔 야외 가든과 로비에 각각 3m, 1.8m 대형 사이즈의 벨리곰이 호텔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특히 3m 높이의 벨리곰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KT가 2024년 ‘Y아티스트 프로젝트’를 함께할 청년 디자인 아티스트 그룹인 ‘Y아티스트 레이블 3기’를 모집한다.Y아티스트 프로젝트는 Y의 슬로건 ‘있는 그대로 빛나는 Y’ 취지에 맞게 자신의 분야에서 열심히 활동하는 신진 아티스트들을 발굴해 ‘Y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아티스트가 주목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제작물을 출시하는 프로젝트다.올해 4년차를 맞는 Y아티스트 프로젝트와 함께할 ‘Y아티스트 레이블 3기’는 2D·3D 일러스트 작가 5명, 새롭게 신설된 인스타툰 작가 5명, 총 10명의 Y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쿠폰스퀘어는 뮤지컬 ‘라인업 시즌2:DREAMS UP’이 오는 29일부터 6월 13일까지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열린다고 26일 밝혔다.올해 공연은 ‘라인업:THE오디션’보다 업그레이드된 모습과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또한 공연장 앞 포토존 및 굿즈 부스를 설치했으며, 추후 진행할 공연 후기 이벤트를 통해 우수한 공연 후기를 남겨준 관람객에게 뮤지컬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뮤지컬 ‘라인업 시즌2:DREAMS UP’ 관계자는 ”뮤지컬 관람객이 청소년인 만큼 안전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할 것"이라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어린이날 명소 스타필드에 ‘캐릭터 올스타전’이 펼쳐진다.우리 가족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4회 벌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021년 시작한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은 매년 봄 ‘메이플스토리’, ‘캐치! 티니핑’ 등 화제성 높은 IP 브랜드들과 협업해 이색 경험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대표 시그니처 페스티벌이다.올해는 ‘브롤스타즈’부터 ‘디즈니’까지 총집합한 ‘위아 올 스타즈(We’re All Stars)’를 콘셉트로 기획해 아이들부터
[이뉴스투데이 부산취재본부 박흥식 기자] 김해시는 토더기 홍보국장을 ‘봉황대길 팝업스토어’로 파견 발령한다고 26일 밝혔다.김해시는 2024 김해방문의 해를 맞아 MZ세대 핫플레이스인 봉황대길에 시 캐릭터 토더기를 테마로 한 김해관광 팝업스토어(봉황대길 28)를 조성해 5월 1일 개장해 7월 27일까지 운영한다. 지난해 12월 시 홍보국장으로 특별임용된 토 국장은 개장일부터 3개월간 이곳에서 근무하게 된다.팝업스토어란 짧게는 며칠에서 최대 세 달 정도 단기간 운영되는 오프라인 마케팅 장소로 한정된 기간 사진·체험·전시 등 특별한 브
[이뉴스투데이 수도권1취재본부 권오경 기자] 중앙대학교(총장 박상규)는 "다빈치캠퍼스 총학생회가 환경단체와 대학 본부에 발전기금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다빈치캠 제66대 총학생회 ‘청춘’이 전달한 기부금의 재원은 지난 3일과 4일, 이틀간 진행한 ‘ESG·SDGs와 함께하는 봄맞이 문화행사’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이다.총학생회는 "지속 가능한 미래와 환경보호에 맞춰 봄맞이 문화행사를 기획했다며, 행사 취지를 고려해 ESG 버전 총장네컷과 굿즈 판매 수익금 가운데 일부를 환경단체와 대학에 기부한다"고 했다.기부는 두 차례에 걸쳐
[이뉴스투데이 안경선 기자] 25일 오후 서울 성동구 도어투성수에 마련된 선양소주 팝업스토어 ‘선양카지노’에서 한 방문객이 전시된 선양소주 굿즈를 관람하고 있다.
[이뉴스투데이 안경선 기자] 25일 오후 서울 성동구 도어투성수에 마련된 선양소주 팝업스토어 ‘선양카지노’에서 한 방문객이 전시된 선양소주와 굿즈를 촬영하고 있다.
[이뉴스투데이 안경선 기자] 25일 오후 서울 성동구 도어투성수에 마련된 선양소주 팝업스토어 ‘선양카지노’에 굿즈 상품들이 전시돼 있다.
[이뉴스투데이 경남취재본부 박영준 기자]산청군이 우수 관광축제와 관광자원을 전국에 알리기 위해 적극 홍보에 나선다.산청군은 26~28일 부산 컨벤션센터(BEXCO)에서 열리는 ‘제4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박람회’에 참가해 올해 24회를 맞은 ‘산청한방약초축제(9월 27일~10월 6일)’를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특히 인지도 제고와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마련한 다양한 축제 프로그램 구성을 소개하고 지난 축제 참여자들의 만족도 경험을 알릴 예정이다.또 전국 축제 마스코트 콘테스트 참가, 풍성한 관광객 참여 이벤트, 산청군 관광캐릭터 및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카카오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춘식(라춘듀오)이 그룹 라이즈(RIIZE)와 새로운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이번 활동은 ‘라춘댄스’, ‘배디춘식’으로 화제를 모은 K팝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연장선으로, 라이즈와 프로젝트 그룹 ‘라라즈(RRR)’를 결성해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인다.라춘듀오는 2021년 7월 아이돌 커버댄스와 밈 챌린지로 성공적인 데뷔 후 아이브, 에스파, NCT 127 등 K팝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본격 활동을 시작했다. 커버댄스뿐 아니라 숏 뮤직비디오, 오프라인 컴백쇼 등 선보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메가MGC커피가 24일, 인기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의 즐거운 만남을 시작, 귀여움과 재미를 담은 굿즈와 홀케이크를 한정 출시했다. 앞서 컬래버 소식이 알려지면서 인터넷 상에서 ‘마루는 강쥐’ 팬들은 물론 귀여움을 좋아하는 소비자들까지 일찌감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메가MGC커피와 웹툰 '마루는 강쥐'의 컬래버는 마루가 언니와 가족이 된 특별한 날을 기념해, 재밌는 네이밍과 귀여운 비주얼의 컬래버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한다. 나들이 가기 좋은 가정의 달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콜라보 메뉴들을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부천 중동사랑시장이 첫 밀키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부천중앙공원에서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중동사랑시장 팝업 부스는 ‘사랑, Market To - Table - 맛있는 시장, 집에서도 편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4일 출시한 ‘전통시장에서 맛난’ 밀키트 5종을 선보이는 자리로 진행된다.중동사랑시장 밀키트는 △생 고등어 무조림 △고추장 제육볶음 △돼지 묵은지 김치찌개 △매콤 쭈꾸미볶음 △우삼겹 된장찌개 등 5종 메뉴로 구성됐다.중동사랑시장은 팝업 부스 방문객을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롯데백화점이 서울시·중구청과 함께 ‘2024 명동 페스티벌’을 열고, 명동을 다시 대한민국 1등 쇼핑·관광 상권으로 만들기 위해 발벗고 나선다.‘명동 페스티벌' 은 2023년 롯데백화점과 서울시가 내외국인 관광객 유입을 확대하고 코로나로 위축된 명동 상권을 살리기 위해 최초로 기획한 행사다. 총 10일간 진행된 행사에 롯데백화점 추산 총 40만명의 인원이 방문 했으며 오프닝 세리머니의 ‘벌룬 퍼레이드’ 동시 관람 인원은 약 6000명에 육박했다. 행사 기간 중 롯데백화점 본점 외국인 매출은 전년 대비 약
[이뉴스투데이 수도권1취재본부 권오경 기자] 드라마 촬영지인 청계광장, 영화 촬영지 ‘자하문터널’ 인기 드라마와 영화, 뮤직비디오의 배경이 된 서울의 매력적인 장소 50곳이 서울광장에서 소개된다.서울시는 "K-드라마 속 장면을 생생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K콘텐츠역 소울스팟(K-Content Station, Soul Spot)' 홍보관(팝업부스)을 5월 1일(수)부터 3일(금)까지 서울광장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6일까지 진행되는 ‘서울페스타 2024’의 일환이다.최근 드라마, 영화,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KT 멤버십 데이터 기반 취향 맞춤형 커머스 ‘마들랜’의 월평균 거래건수가 전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마들랜은 ‘마음에 들어오는 랜선 혜택’이라는 뜻으로, 고객의 멤버십 이용 데이터와 취향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는 KT의 멤버십 전용 커머스 서비스다. KT가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의 수요가 많은 상품을 생일, 기념일 등 필요한 시기에 추천하고, 고객들은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을 받아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KT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들랜에서 카네이션 꽃다발과 메시지카드를 포함한 꽃 패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KGC인삼공사가 가정의 달 시즌을 앞두고 국민가수 임영웅과 함께하는 ‘건강하고 행복하게, 정관장’ 프로모션을 4월 24일부터 5월 17일까지 진행한다. 남다른 실력과 인성으로 사랑받는 임영웅과 함께 팬들과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이번 행사에서는 부모님과 은사님에게 선물하기 좋은 ‘화애락’, ‘홍천웅’, ‘천녹’, ‘장수:율’, ‘에브리타임’, ‘홍삼톤’, ‘다보록’을 비롯해 자녀를 위한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 정관장 인기 제품에 한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KGC인삼
[이뉴스투데이 수도권1취재본부 권오경 기자] 서울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니 TV(KT)와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2024 광화문 가족 동행 축제 ‘팝업! 펀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5월 4일부터 6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대상을 가족으로 확대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2024 광화문 가족 동행 축제 ‘팝업! 펀업!’ 행사에서는 KT의 지니 TV 팝업이 열린다.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인 디즈니+와 스파이더맨 등으로 유명한 컬럼비아픽쳐스외에 ENA, 스튜디오지니, 지니뮤직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신한카는 네이버 웹툰과 연계해 인기 작품 ‘가비지타임’의 캐릭터를 디자인한 ‘신한 Pick E 캐릭터형 체크, 신한카드 Pick I 캐릭터형 체크(가비지타임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네이버 웹툰 가비지타임은 전국 최약체로 손꼽히는 지상고등학교 농구부에 새로운 감독이 부임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농구만화이다.누적 조회 수 2억8000만 회, 회차 별 평균 조회 수 140만 회를 기록 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10대, 20대 여성 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가비지타임 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