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이 솔브앤고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솔브앤고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사진=웅진식품]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웅진식품은 액상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솔브앤고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솔브앤고(SOLVE&go)’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건강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기존의 정제, 분말 제형처럼 물과 함께 섭취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고 맛있게 음료처럼 섭취할 수 있는 마시는 영양제 타입의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피로&스트레스케어’와 ‘혈행&뼈’ 2종이다. 지난 3월 첫 선을 보였던 면역&항산화와 피부&장에 이어 스트레스케어와 혈행&뼈 건강을 돕는 제품까지 추가하며 다양한 기능성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솔브앤고 피로&스트레스케어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 및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홍경천 추출물과 테아닌이 함유됐다. 솔브앤고 혈행&뼈는 혈행 개선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은 물론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감마리놀렌산과 칼슘을 담았다.

웅진식품 브랜드 매니저는 “4가지로 완성된 솔브앤고 라인업에서 필요한 기능성을 챙겨 간편하고 맛있게 건강 관리하시기를 바란다”며 “향후에도 좋은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 기획으로 찾아 뵐 예정”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