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봄비가 지나간 후 당분간 일교차가 큰 날씨가 예고된다. 또 미세먼지까지 다가오면서 이번 주말 봄나들이는 힘들 전망이다. 이에 유통업계는 접근성이 높은 편의점 프로모션으로 고객몰이에 나선다.

GS25는 ‘김혜자 도시락’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사진=GS리테일]

GS25는 꾸준한 인기를 보이는 ‘김혜자 도시락’을 앞세운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GS25는 신제품 ’혜자로운 집밥 너비아니닭강정’ 출시와 함께 5종류의 할인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T 멤버십 0 day 50% 할인 쿠폰 △통신사 할인 △할인 QR △ 구독 서비스 ‘우리동네GS클럽 한끼’ 혜택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00원 페이백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또 GS25는 오는 10일과 20일, 30일에 맞춰 3만개 물량으로 진행되는 김혜자 도시락·T 멤버십 컬래버 행사도 준비했다. T 멤버십 0 day 50% 할인 쿠폰과 우리동네GS클럽 한끼의 혜택, 카카오페이 페이백을 중복 적용 시 최대 90%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S25 도시락에 해당 혜택을 적용하면 최저 350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CU와 이마트24는 주류 상품 대상의 행사를 선보인다. [사진=BGF리테일, 이마트24]

CU는 새 플래그십 스토어와 함께 주말 사이 주류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렛주고’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CU는 서울과 수도권 일부 매장에서 진행되며 위스키와 전통주, 와인 등 30여종의 품목 총 1600병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특히 CU올림픽광장점에서는 인기 주류 상품들을 이틀 동안 일별로 한정 판매한다. 8일 오전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1인당 최대 2병 구매 가능하다. 점별로 10~40병씩 입고되는 발베니 12년 더블우드는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 CU는 일본 위스키들도 준비했다. 야마자키 12년, 야마자키DR, 하쿠슈 12년, 하쿠슈DR 등을 이번 행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승택 BGF리테일 주류TFT장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인기 주류 상품들을 특가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마트24 역시 주류 행사를 준비했다. 이마트24는 7일부터 이마트24 모바일 앱 ‘와인 픽업’ 페이지에서 와인 갈라 디너 패키지’ 2종을 각 20개씩 선착순 판매한다. 각 패키지는 와인 2개와 호텔에서 진행되는 와인 갈라 디너 초대권(1인)으로 구성됐다. 

이마트24 모바일 앱에서 와인 디너 패키지를 구입한 고객은 오는 14일 구매 시 지정한 오프라인 점포에서 패키지를 수령할 수 있다. 이후 동봉된 초대권으로 호텔에서 진행되는 와인 갈라 디너에 참석할 수 있다.

손아름 이마트24 와인MD는 “많은 혜택을 담아 준비한 이번 갈라 디너가 기분 좋은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