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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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싱글몰트 위스키인 글렌고인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위스키 마케팅을 강화하겠다고 28일 밝혔다.

글렌고인은 몰트를 건조하는 과정에서 피트(맥아를 건조시키는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 그대로 건조시킨 제품이다. 2016년부터 롯데칠성에서 수입판매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글랜고인 래거시 챕터2와 글렌고인 캐스크 스트렝스 배치8이다.

글렌고인 래거시 챕터2는 옅은 금색을 띄며 과일향과 입안에 감도는 달콤함이 특징이다.

글렌고인 캐스크 스트렝스 배치8은 배치 1~7에 이은 캐스크 스트렝스시리즈 제품이다. 오크통에서 숙성된 원액을 물을 타지 않고 블랜딩해 싱글몰트 위스키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700ml 용량에 알코올 도수는 각각 48도, 59.2도다. 

전문 리쿼샵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대형마트로도 판매 확대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다양해지는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해 특정 증류소만의 특색을 느낄 수 있는 싱글몰트 위스키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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