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화생명]
[사진=한화생명]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한화생명이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위해 필요한 부위만 골라 보장받는 온라인 전용 라이프플러스 오마이픽 암보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오마이픽 암보험은 1년 만기 갱신형으로 운영된다. 월 최저 1000원대의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다. 매년 자동갱신이 이뤄지며 최대 100세까지 보장이 가능하다.

디지털 환경에 친숙한 MZ세대에 맞게 가입 절차도 간편화했다. 카카오페이 인증을 통한 본인 인증으로 누구나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온라인 전용 상품인 만큼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온슈어 사이트를 통해 가입하면 된다.

주계약을 통해 일반암 4000만원, 소액암 2000만원, 유사암 각각 400만원씩을 보장한다. 가족력이나 생활습관을 고려했을 때 추가로 보장이 필요한 암은 특약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가입 1년 이내 발병 시 50% 삭감 조항도 없애 암보장개시일 90일 이후 갑작스럽게 암을 진단받더라도 약속된 보장금액을 전부 지급한다.

임석현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 솔루션 팀장은 “자신에게 필요한 보장을 집중적으로 보장 받고 싶고, 보험료 부담 없이 가입하길 원하는 합리적인 MZ세대를 위해 출시된 상품”이라며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 출시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