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웅진식품]
[사진=웅진식품]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어린이 음료 이벤트를 웅진식품에서 선보인다.

웅진식품은 이랜드가 운영하는 코코몽 키즈랜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코몽이 그려진 웅진식품 대표 어린이 음료 ‘순한결명자’와 ‘자연은 잘자란 배도라지’를 어린이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웅진식품 어린이 음료 2종에 대한 퀴즈는 전국 코코몽 키즈랜드에서 매주 주말 2시와 4시에 두 차례 진행된다. 제품 효능과 특성에 관련된 퀴즈 정답을 맞추면 해당 음료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퀴즈 이벤트는 음료 소진 시 종료된다.

웅진식품의 ‘순한결명자’는 100% 국산 결명자‧흑미‧둥글레를 담아 깨끗하게 우려낸 순한 맛으로 아이들이 마시기에 좋다. ‘자연은 잘자란 배도라지’는 호흡기와 기관지 건강에 좋은 100% 국산 배‧도라지‧대추만을 사용했으며,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인증을 받았다.

한편, 웅진식품은 코코몽 키즈랜드와 협업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코코몽 키즈랜드의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전국 12개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코코몽 키즈랜드 모바일 티켓(성인1+아동1)을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