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오쇼핑]
[사진=CJ오쇼핑]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CJ오쇼핑이 리빙 카테고리 PB ‘앳센셜(@sential)’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앳센셜(@sential)’의 네이밍은 공간, 장소를 의미하는 ‘@(앳)’에 꼭 필요한 제품을 의미하는 ‘essential’(에센셜)을 합쳐 만들어졌다. 

‘일상과 공간에 꼭 필요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를 지향한다. 공간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30~40대 고객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리빙 상품을 선보이는 것이 목표다.

첫 상품은 ‘선염(先染) 침구 세트’다. 

선염 원단은 염색 처리된 실로 짠 원단을 말하는 것으로, 패턴이 고급스럽고 안정적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선염 원단 특유의 자연스러운 색상을 자랑한다. 이불은 원헤드 퀼팅으로 솜뭉침을 방지했고, 국내산 에어롤솜을 사용해 도톰한 볼륨감과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항균 테스트를 마친 100% 순면의 60수 선염 원단을 사용해 피부가 예민한 고객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원단부터 완제품까지 모든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해 품질 관리를 거쳤다. 가격은 16만9000원이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화이트 침구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앳센셜’은 오는 11월 13일부터 17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리는 ‘올리브마켓’ 행사장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침구, 매트리스 등 상품 라인업을 전시해 침실 ‘공간’에 대한 고객 경험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CJ오쇼핑 관계자는 “앞으로 침구 이외에도 러그, 조명, 수납가구 등으로 상품구성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