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멤버스]
[사진=롯데멤버스]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롯데멤버스는 4일부터 3일간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일대에서 열리는 ‘자라섬재즈페스티벌 with 엘페이|엘포인트’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이날 밝혔다.

롯데멤버스는 행사장 내에 제휴사별 홍보·판매 부스와 엘포인트 빌리지·가든 등을 운영하고 다양한 제휴사 브랜드와 함께 방문객 대상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참여 브랜드는 △롯데리조트 △롯데와인 △롯데홈쇼핑 △롯데JTB △세븐일레븐 △엔제리너스 △우리카드 △크리스피크림도넛 △후지필름 △TGIF △처음처럼 등이 있다.

엘포인트 빌리지에서는 경품 이벤트와 함께 아티스트 팬 사인회, ‘익스Quiz미’ 퀴즈쇼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익스Quiz미는 롯데멤버스가 이달 새로 론칭한 온·오프라인 실시간 퀴즈 플랫폼이다. 

엘포인트 가든에는 방문객들이 쉴 수 있는 빈백존과 포토존, 경품 이벤트 등이 마련된다. 이와 함께 방문객 대상 룰렛·핀볼·퀴즈쇼 등 각종 이벤트도 곳곳에서 진행되며 엘페이 신규회원 및 결제고객 대상 사은행사도 준비돼 있다.

이승준 롯데멤버스 마케팅부문장은 “명실상부 가을 대표 음악축제로 자리매김한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후원을 통해 엘포인트 및 엘페이 회원들에게 보다 큰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다양한 홍보물과 이벤트, 경품 등을 통해 잠재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노출될 수 있어 매년 참여 제휴사들의 호응도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