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롯데온이 롯데가 가진 경쟁력을 앞세워 승부수를 던진다. 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롯데온(ON)세상’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롯데가 가진 최고의 자산인 계열사와 협업해, 롯데의 전국 온∙오프라인 상품 및 서비스를 롯데온으로 연결하겠다는 게 사 측의 전략이다. 먼저 롯데온은 이번 행사에서 롯데 4000만 회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의미를 담아, 롯데멤버스와 손잡고 ‘온세상 123배 즐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상품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롯데백화점이 모로코 헤리티지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Bacha Coffee)’의 국내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롯데백화점은 지난해 9월 ‘바샤커피’의 국내 프랜차이즈 및 유통권 단독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7월에는 청담동에 오프라인 1호 매장을 오픈해 롯데백화점만의 프리미엄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롯데백화점은 4월 22일 롯데백화점몰에 ‘바샤커피’ 전용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온라인 사업도 본격화 한다.롯데백화점몰에서는 드립백과 원두 등 다양한 바샤커피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창립 행사 분위기를 한번 더 이어간다.롯데마트와 슈퍼는 4월 18일부터 5월 1일까지 2주간 창립 행사 2탄 ‘앵콜 더 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28일부터 3주간 진행한 창립 행사 ‘더 큰 세일’의 호조를 이어가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롯데마트와 슈퍼가 연장 기획으로 준비한 행사다.특히 롯데마트와 슈퍼는 고물가 시기가 연일 지속되는 만큼 매장 방문객들이 할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반값 축산, 델리, 생활용품 및 ‘원 플러스 원(1+1)’ 프로모션을 시행해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롯데마트와 슈퍼가 오는 17일까지 창립 기념 ‘THE(더) 큰 세일’ 3단계 행사를 진행한다. ‘더 큰 세일’은 창립을 맞아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대규모 통합 할인 행사다. ‘더 크고, 더 저렴한 상품을 더 많이’ 드린다는 의미를 담은 만큼 양사의 역량을 총동원해 고객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준비했다.롯데마트와 슈퍼는 각각 닭강정과 라면을 ‘이번주 핫프라이스’ 품목으로 선정해 반값에 내놓는다. 나들이가 늘어나는 시즌에 맞춰 간편 먹거리로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갱엿 순살 닭강정(대)’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롯데마트와 슈퍼가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구매 부담을 줄여준다.롯데마트와 슈퍼는 지난 3월 28일부터 도합 50주년 창립 기념 행사 ‘더 큰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더 큰 세일’이라는 창립 행사명에 걸맞게 고객들이 할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반값 상품, 대용량 가성비 상품 수를 확대했다.롯데마트와 슈퍼는 4일부터 10일까지 2주차 창립 행사 ‘더 큰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2주차 창립 행사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삼겹살, 회, 라면 등 먹거리 위주로 준비
[이뉴스투데이 염보라 기자] 현대차증권은 오는 6월 30일까지 롯데카드 회원 대상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이벤트 기간 중 현대차증권에서 중개형 ISA 계좌를 최초 개설한 이후 계좌 내에서 국내 상장주식 또는 상장지수펀드(ETF) 100만원 이상 거래 조건 충족 시 익월에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쿠폰 1만원권을 증정한다.기준 충족 고객 중 당월 3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15명을 매월 추첨해 엘포인트(L.POINT) 1만 포인트도 지급한다.ISA는 하나의 계좌로 다양한 금융상품을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롯데마트 수산 코너에 할인 폭탄이 떨어졌다.롯데마트는 창립을 맞아 오는 4월 3일까지 일주일간, 주요 수산물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수산 할인 행사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고, 일부 상품의 경우 행사 카드로 전액 결제를 해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먼저 ‘활 대게(100g/러시아산)’를 행사 카드(롯데/BC/KB국민/신한/NH농협) 결제 시 50% 할인한 3995원에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창립 행사를 기념해 고객에게 특별한 저녁 식사를 제공하고자 이번 ‘활 대게’를 준비했다. 해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롯데마트와 슈퍼가 역대급 혜택을 담은 2024년 상반기 ‘주주(宙酒)총회’를 개최한다.집 주(宙)와 술 주(酒)를 조합한 ‘주주(宙酒)총회’는 롯데마트와 슈퍼의 연중 가장 큰 주류 행사다. 2022년 10월 첫 선을 보인 주주총회는 와인 중심의 주류 행사에서 벗어난 새로운 콘셉트의 주류 행사로, 위스키부터 증류식 소주, 주류 용품까지 취급 품목을 대폭 확대하며 고객의 지지를 얻고 있다. 실제 지난해 4월에 진행한 상반기 주주총회 행사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간에 진행한 행사 매출과 비교해 30% 이상 늘었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놀라운 규모의 행사를 고객들에게 선보인다.롯데마트와 슈퍼는 지난 한 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3월 28일부터 4월 17일까지 3주간 통합 창립 행사 ‘THE(더) 큰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창립 행사명인 '더 큰 세일'은 ‘롯데마트와 슈퍼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더 크고 더 저렴한 상품을 더 많이 드린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에 마트 창립 26주년, 슈퍼 창립 24주년 도합 50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양사가 가지고 있던 영업 노하우를 살려 반값 할인 상품을 확대하고,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팔도의 축산 명물을 롯데마트에서 만난다.롯데마트는 오는 27일까지 지역 우수 축산물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농산물을 비롯해 먹거리 물가가 전반적으로 상승한 상황에서 소비자의 장바구니 부담 완화와 더불어 지역 우수한 축산물을 소개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먼저, 안동한우 전 품목은 엘포인트(L.POINT) 적립 시 반값에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안동한우 등심(100g/냉장)’ 원뿔(1+)등급과 투뿔(1++) 등급은 각 7490원, 8490원에 선보이고, ‘안동한우 국거리/불고기(각 100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롯데마트와 슈퍼가 PB ‘오늘좋은’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늘좋은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오늘좋은’은 롯데마트와 슈퍼가 ‘넘버원 그로서리 마켓’이라는 목표를 실현하고자 PB 전문MD(상품기획자)와 롯데중앙연구소가 1년간 협업해 준비한 프로젝트로 신선과 가공식품, 일상용품 등으로 구성한 새로운 통합 PB 브랜드다.롯데마트와 슈퍼는 ‘오늘좋은’의 주요 목표인 ‘꼭 필요한 상품을 최적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를 달성하고자 우수 중소기업들과 협업, 철저한 사전 물량 기획,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롯데마트가 채소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 부담을 덜어준다.시금치와 애호박, 무, 대파, 양파 등 밥상 재료로 많이 쓰이는 주요 채소 가격이 평년 대비해 최대 40% 상승했다. 실제로 한국농수산물유통정보(KAMIS)에 따르면 11일 기준 시금치(100g) 소매 가격은 827원으로 평년 대비 약 40% 상승했고 무 한 개의 경우 1890원으로 10% 이상 상승했다. 이런 채소 가격 상승은 지난해 이상 기후로 인한 작황 부진으로 정상품의 출하량이 감소했기 때문인 것으로 보여지며, 이로 인해 고객들의 채소 구매 부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롯데온은 24일까지 ‘뷰티 올 패스(BEAUTY ALL PASS)’ 두 번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뷰티 올패스는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모든 혜택을 모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제안하는 행사로, 이번 행사에는 랑콤, 키엘, 입생로랑, 바비브라운 등 럭셔리 뷰티를 비롯해 라로슈포제, 에스쁘아, 3CE 등 트렌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우선 롯데온은 혜택 및 행사기간 등을 확대해 준비했다. 행사기간 매일 오전 00시와 오후 12시에 선착순으로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인 최대 15% 카드 할인 쿠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롯데마트가 봄맞이 갈비 행사를 선보인다.3월에 접어들면서 따뜻한 봄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저녁 식사 메뉴 혹은 나들이용 먹거리로 갈비를 찾는 고객들이 많은 편이다. 실제로 지난해 3월에 실시한 ‘LA갈비대전’ 행사의 경우 준비 물량 100톤이 전부 완판 됐으며, 갈비 상품군 실적 또한 전년 동기 대비 4배 신장했다.이에 롯데마트는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오프라인 전 점에서 ‘갈비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LA갈비를 포함해 찜갈비, 꽃갈비살 등 주요 갈비 상품에 대해 최대 50%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롯데카드가 31일까지 디지로카앱 ‘점심값 반띵’ 이벤트 5일 이상 참여 고객 대상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한다고 11일 밝혔다.‘점심값 반띵’은 매일 10~16시 음식점에서 롯데카드로 결제하고 디지로카앱 ‘내 주변’ 서비스에서 ‘반띵’을 터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결제금액의 50%를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다. 적립 한도는 일 최대 2만 포인트다.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참여할 수 있으며, 미당첨시에도 1포인트를 지급해 준다.한디지로카앱 ‘내 주변’ 서비스는 고객의 위치 정보·지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롯데마트가 3월 7일 참치데이를 맞아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전 점에서 ‘참치 뱃살 모둠회(350g)’를 기존 판매가 대비 40% 할인한 1만9900원에 판매한다.이번에 준비한 참치회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뱃살로만 구성해 지방이 많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참치회 가운데에는 다랑어 중 가장 고급 어종으로 알려진 참다랑어의 ‘배꼽살’로 장식해 포인트를 줬고 성인 2명이 먹기 좋은 용량인 350g으로 제작했다.또한, 8일부터 9일까지 2일간 롯데마트 송파점, 중계점을 포함한 20개점에서는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롯데마트와 슈퍼가 반값 삼겹살을 선보인다.롯데마트와 슈퍼가 3월 1추자 ‘이번주 핫 프라이스’ 상품으로 ‘국내산 한돈 삼겹살/목심(각 100g/냉장)’을 선보인다. ‘이번주 핫프라이스’는 매주 품목을 선정해 가격 메리트를 극한까지 끌어올려 가격 상식을 파괴하는 초저가로 판매하는 프로젝트로, 삼겹살 소비가 많은 ‘삼삼데이’에 맞춰 삼겹살과 목심을 선정했다.롯데마트와 슈퍼는 오는 29일부터 3월 3일까지 4일간 ‘국내산 한돈 삽겹살/목심(각 100g/냉장)’을 행사 카드 결제 시 각 50% 할인해 롯데마트는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롯데마트에 반값회가 등장했다.한국해양수산개발원 수산업관측센터에 따르면 2024년 1월 주요 활어(방어,참돔 등) 수입량이 전년 대비 50%가량 늘어나 국산 양식 생선의 소비가 전반적으로 감소했다. 특히 국산 양식 우럭의 소비가 크게 둔화됨에 따라 우럭 출하량이 올 2월 이후 지속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면서 국산 우럭 양식장을 운영하는 어민들의 고심이 깊어진 상황이다.이에 롯데마트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전 점에서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행사카드(롯데/신한) 결제 시 ‘우럭회(300g)’를 기존 판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롯데온은 오는 25일까지 봄 패션 트렌드를 제안하는 ‘온앤더패션 위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올리브데올리브, 시스티나, 잇미샤, 룩캐스트, 이로맨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패션 트렌드 별 봄 신상품을 선보이고, 최대 3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롯데온은 올 봄 패션 트렌드로 오피스코어 룩이 떠오르고 있다고 진단했다. 오피스코어 룩은 전형적인 직장인을 연상시키는 단정한 스타일로, 몸에 붙는 슬림핏 스타일의 셔츠나 가디건 등의 상의에 무릎까지 오는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롯데홈쇼핑은 모바일TV 엘라이브를 롯데온에서도 동시 송출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에 국한하지 않고 유튜브,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으로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는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전략을 꾀하고 있다. 특히 라이브 커머스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외부 플랫폼으로 송출을 확대하는 것이 핵심이다. 구체적으로, 오는 19~20일 엘라이브와 롯데온 라이브 커머스 온라이브에서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한 인기 상품을 동시에 판매하는 ‘투롯데이’를 진행한다.양일간 오전 1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