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홈쇼핑]
[사진=현대홈쇼핑]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현대홈쇼핑이 방송 18주년을 맞아 10월 한 달 동안 '고객감사대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현대홈쇼핑 전 채널(TV·플러스샵·현대H몰)에서 방송 상품을 3건(결재 금액 30만원 이상)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스마일리 24인치 캐리어'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수입 자동차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방송 상품 구매 또는 렌탈 상품 상담 예약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8000만원 상당 ‘BMW 530i(M Sport Package Plus)’를 증정한다.

현대H몰에서는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한 달 동안 현대홈쇼핑의 모든 채널에서 최소 1건(3만원 이상)이상 구매한 고객이 현대H몰 이벤트 페이지에 소원을 남기면 1000명을 추첨해 '3D 인테리어 달 무드등'을 증정한다.

현대홈쇼핑은 개별 상품 방송별로 다양한 경품과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노루 하우홈 음식물처리기(2일 오후 4시 40분)', 'TS샴푸(3일 오전 7시 15분)', ‘J BY(4일 오후 8시 40분) 등 방송별로 구매 고객 10명씩을 추첨해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4일 오후 6시 40분)’, '성수동 251 첼시부츠(4일 오후 7시 40분)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프라다 카드지갑(방송별 10명 추첨)'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방송 18주년을 맞아 방송과 온라인을 넘나들면 현대홈쇼핑 채널을 이용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상품군별로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은 물론, 차별화된 다양한 상품을 발굴, 소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