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  ‘홀리데이 인 스타일’ 패키지 출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추석 연휴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홀리데이 인 스타일’ 패키지를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1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2인, 마스크 팩, 레이트 체크아웃 14시와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이다. 가격은 11만원(부가세 포함)부터이다. 함께 이용 가능한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는 남산의 야경을 감상하며 도심 속 여유로움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같은 기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휴(休) 패키지’를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1인 혹은 2인 구성의 조식과 발 마사지로 구성되며, 가격은 주중·주말 동일하게 1인 기준 13만2000원, 2인 기준 17만6000원(부가세 포함)부터이다. 패키지의 구성인 발 마사지는 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한 ‘르 사우나 앤 웰니스’ 에서 40분간 이용 가능하다.

<사진=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추석 패키지 출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추석 패키지’를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선보인다. 추석 패키지 이용 고객 중 만 18세 이상 고객은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연박 할인 혜택, 룸 타입에 따른 미니바 스낵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금액 기준 14만9000원 이상의 룸인 디럭스 룸, 비즈니스 룸, 클럽 디럭스, 듀플렉스, 코너 스위트이용 고객에게는 미니바 스낵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객실 내 비치된 미니바 스낵 12종과 맥주 4캔을 무상 제공해 고객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연박 고객에게는 숙박 일수에 따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 숙박일의 결제금액에서 2박 숙박 시 20%, 3박 숙박 시 30%, 4박 숙박시 4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12만9000원부터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키즈 스파 살롱 ‘슈슈앤쎄시’ 운영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슈슈 & 쎄시 팝업 키즈 스파를 9월 30일부터 10월 6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유아용 친환경 뷰티 브랜드인 ‘슈슈 페인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마련된 이 공간은 오직 어린이 고객을 위한 스파 제품들로 구성된 이색 공간이다. 

이곳을 찾은 어린이 고객은 손 & 발 마사지, 매니큐어 및 패디큐어, 마스크 팩, 페이셜 마사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슈슈 & 쎄시 팝업 키즈 스파는 9월 30일부터 10월 6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지하 1층 산수룸에서 운영한다. 

스파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30분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세금을 포함하여 4만원이다. 예약은 ‘네이버예약(‘그랜드 하얏트 서울’ 검색)을 통해 가능하다.

<사진=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

◇나인트리 BMW 4시리즈와 콜라보 패키지 선봬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는 15일부터 10월 13일까지 BMW 코리아와 함께하는 ‘BMW 4시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BMW 4시리즈 패키지’는 호텔 객실 1박, 2인 조식을 포함하며 호텔 객실에서 사용하는 코비글로우 어메니티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100%당첨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어린이용 자동차인 BMW 베이비 레이서 Ⅲ, BMW 드라이빙센터 바우처, BMW M4 DTM 미니어쳐 등과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며, 현장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15일부터 29까지(주말 제외)는 호텔 정문 앞에 BMW 4시리즈 컨버터블이 전시되어, 차량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18층에 위치한 고객 커뮤니티 휴식 공간인 ‘라운지 나인’과 피트니스룸 등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에는12만5000원, 주말(금~토)에는 14만5000원이며 세금별도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