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프레이저플레이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 가을 낭만산책 패키지 출시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호텔은 추석 연휴 객실에서의 휴식과 함께 호텔 7분거리의 정동길을 거닐며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가을 낭만 산책’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퍼스트 플로어의 레스토랑의 뷔페 스타일 2인 조식, 환절기 피부 보습을 위한 더 바디샵 핸드크림과 바디버터 세트, 애플 시나몬 피자와 맥주 두 병으로 구성된 테이크 아웃 피맥세트, 정동길 탐방을 위한 지도와 덕수궁 입장료 2매를 포함한다.

또한 호텔 실내 수영장 (센트럴 호텔)과 피트니스, 사우나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패키지 진행 기간은 11월 30일까지, 남대문 호텔 12만6000원, 센트럴 호텔 14만6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사진=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스위트&스파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스위트&스파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푸른 바다가 바라다 보이는 로맨틱한 스위트 룸에서의 1박과 제주에 내려오는 체내림할망의 민간요법을 테라피로 풀어낸 ‘스파 아라’의 등 또는 발 관리 1인 1회(40분)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동반인의 경우 동일한 스파 프로그램을 특별 혜택가인 10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객실에서 편안하게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룸서비스 조식 2인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취향에 따라 제주 향토 음식과 다양한 퓨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섬모라 조식 뷔페로 변경할 수 있다.

저녁에는 피아노 연주가 진행되는 바99에서 몬티스 맥주 2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가격은 54만원부터이다. 

<사진=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프로포즈를 위한 ‘러브&썸 이벤트’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 그리고 피스트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서는 연인에게 로맨틱한 이벤트를 선물할 수 있는 ‘러브&썸 이벤트’를 제안한다.

꽃과 캔들로 꾸며진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러브&썸 이벤트’는 커플을 위한 5코스 메뉴와 3종의 와인을 2잔씩 제공한다.

안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해산물 애피타이저, 마스카포네 치즈를 곁들인 밤 크림 수프, 여심을 사로잡는 핑크빛 디저트와 함께 모엣 샹동 샴페인, 레드 와인 그리고 화이트 와인이 서빙된다. 2인 기준 50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사진=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달달한 추석 패키지 출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오는 25일부터 10월 9일까지 ‘달달한 추석’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1박과 함께 무료주차, 커피 2잔으로 구성돼있다. 추가로 오전 10시 얼리 체크인 또는 오후 4시 레이트 체크아웃, 두 객실을 이용하는 가족 단위의 고객을 위한 인접 객실 배정으로 중 1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10만5000원부터다.

이와 함께 추석을 맞아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와인 선물세트를 호텔 19층에 위치한 르 바(Le Bar)에서 판매한다. 트라피체의 엑스트라버겐저 레드 라벨 레드 와인과 와인 잔 2개, 와인오프너, 푸어러, 흐름 방지 링이 선물세트에 포함되어있으며 가격은 4만5000원이다. 

<사진=더케이호텔 서울>

◇더케이호텔 서울, 7080 포크 콘서트와 함께하는 가든 페스티벌

더케이(The-K)호텔 서울이 10월 13일과 14일 가을 가든 페스티벌을 야외분수 광장에서 진행한다. 가든 페스티벌 오프닝 공연에는 걸그룹 홀릭스, 아이원, 신인그룹 프로스트 공연을 시작으로 7080세대의 대표가수인 서울패밀리 출신의 가수 위일청, 여성 포크 음악계를 대표하는 가수 채은옥의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10월 13일에는 포크송 그룹 소리새의 특별 공연과 10월 14일에는 한국 포크 록의 전설 4월과 5월의 특별 공연 등 7080 포크송이 가을 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라이브 그릴 요리와 디저트 등 총 40여종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페스티벌 시간은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50분까지, 6만6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추첨 이벤트를 통하여 객실 숙박권, 뷔페 이용권 등 경품도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