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국립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프라임칼리지(학장 이해주)가 9월 7일까지 2017학년도 가을학기 평생교육과정 오프라인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전문자격 준비과정과 문화예술 등 2개의 과정으로 모집 단위를 나눠 오는 12월 6일까지 진행된다.

방송대 관계자는 "교육 과정은 사회·문화 트렌드 수요에 맞춰 다채로운 강좌가 방송대 서울지역대학에서 이뤄진다"고 말했다.

전문자격 준비과정은 부동산 실전경매, 스피치와 리더십, 오수향의 스피치지도사 과정(기본반·심화반)으로, 문화예술 교육과정은 데일리드로잉, 미학적사진창작과정(입문반·심화반)으로 구성됐다.

교육장소는 방송대 서울지역대학(뚝섬역 소재)과 남부학습센터(목동역 소재) 강의실이며, 수강신청은 누구나 가능하다.

수강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해주 학장은 "프라임칼리지는 방송대 지역대학과 협력해 성인학습자를 위한 오프라인 강좌를 학기마다 운영 중"이라며 "실용성 높은 강의를 통해 평생교육을 추구하는 수강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