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게임즈가 제작중인 '오버히트'. 넥슨이 이 게임의 서비스 판권을 확보했다. 넥슨 노정환 모바일 사업본부장이 넷게임즈의 등기임원으로 선임된 것으로 나타났다. 양사의 사업 제휴 시너지 구현을 위해 역할을 할 전망이다.

[이뉴스투데이 서정근 기자] 노정환 넥슨 모바일 총괄사업본부장이 넷게임즈의 등기임원으로 선임됐다. 넷게임즈의 주요 주주가 된 넥슨과 넷게임즈 간의 사업 제휴 등에서 시너지를 내는데 조력할 전망이다.

16일 NH스팩9호가 발간한 증권보고서에 따르면 노정환 본부장은 넷게임즈의 기타비상무이사로 선임된 것으로 나타났다. NH스팩9호는 넷게임즈와 합병해 오는 6월 중 코스닥 상장을 단행할 예정이다.

노정환 본부장은 박용현 대표, 박진홍 기타비상무이사, 이상무 사외이사, 김호윤 사외이사 등과 함께 넷게임즈 이사회를 구성하게 됐다.

노 본부장은 고려대학교에서 경영학 학사를 취득한 후 2007년 넥슨에 입사해 넥슨코리아, 네오플 등에서 사업실무를 총괄했다. 넥슨 그룹 내에서 손꼽히는 사업임원이다.

노 본부장의 선임은 지난해 넥슨이 넷게임즈의 지분 일부를 취득, 주요 주주가 되면서 양사간 사업 제휴 등 시너지 구체화를 위해 이뤄진 것으로 풀이된다. NH스팩9호와 넷게임즈의 합병이 완료되면 넥슨은 이 회사 지분 20.48%를 보유하게 된다.

넥슨은 넷게임즈의 '히트'를 서비스해 흥행시켰고, 이 회사의 차기작 '오버히트'의 판권도 확보한 상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