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시그니엘 서울은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 2’의 론칭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이달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공개된 리차드 퀸 에디션2는 패션 디자이너 리처드 퀸이 패키징 디자인에 꽃문양을 입혀 예술적 가치를 더했다. 망고, 바나나 등 열대과일향에 딸기잼과 배의 달콤함, 스모키한 풍미가 어우러진 위스키를 표현하기 위해 강렬한 꽃문양을 활용했다.시그니엘 서울 79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는 다음달 18일까지 이어질 리차드 퀸 에디션 2 프로모션 기간 동안 특별한 칵테일 3종과 메뉴를 선보인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제품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평점을 받아 기대감을 높인 ‘블랙 슈가 밤’을 한정 출시했다.‘블랙 슈가 밤’은 달콤한 밀크티와 짭짤한 까망베르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단짠 조합을 자랑하는 아이스크림에 ‘흑당(블랙슈가)’ 리본을 두른 풍미 가득한 티(Tea) 플레이버다. 배스킨라빈스는 MZ 세대로부터 인기 카페 메뉴로 자리 잡은 ‘흑당 밀크티’를 오랜 연구 끝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해냈다.배스킨라빈스는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맛 만족도와 콘셉트 등 여러 지표에서 내부 소비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와디즈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와디즈는 지난해 9월 펀딩 메이커의 판로 지원을 위해 펀딩 성공 제품을 즉시 구매할 수 있는 ‘와디즈 스토어’ 서비스를 론칭했다. 이번 팝업 전시는 와디즈 스토어에 이어 스몰브랜드의 오프라인 유통 개척에도 힘을 싣고자 기획하게 됐다.이번 팝업스토어는 펀딩 성공 제품을 모은 체험 및 판매존으로, 펀딩 플랫폼 최초의 팝업 전시다.팝업스토어에는 23개 펀딩 성공 메이커가 참여하며 ‘진로 디스펜서’, ‘흑당고’ 등을 비롯해 와디즈 펀딩 및 스토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아영FBC가 국내 독점 총판하는 고든앤 맥페일(G&M)은 64년된 싱글몰트 위스키 ‘G&M 조지 레거시’의 두번째 에디션 조지 레거시 64년을 한정수량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조지 레거시 64년 싱글몰트’ 위스키의 ‘조지’는 G&M 가문 2세대인 조지 어쿼트의 이름으로, 그의 개척 정신과 업적을 기리기 위해 탄생된 위스키다. 최고의 캐스크와 원액으로 싱글몰트 위스키를 만들기 위해 스코틀랜드 전 지역의 증류소를 수소문해 1957년 10월 스코틀랜드 북부 외곽의 글렌 그랜트 증류소에서 증류한 위스키로, 6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와디즈는 국내 1등 뷰티앱 ‘화해’와 손잡고 뷰티 브랜드 발굴 및 성장 지원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와디즈에서 론칭하고 화해에서 성장하자’라는 콘셉으로 뷰티 메이커들을 위한 펀딩 기획전을 열고, 신제품이 환영받는 펀딩 플랫폼과 국내 2039 여성의 80%가 사용하는 뷰티앱의 마케팅 노하우를 전수하는 등 포화된 뷰티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최근 와디즈 뷰티 펀딩 모집액은 180억원으로 전년대비 170% 증가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펀딩에 참여한 서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빽다방이 ‘콜드브루 원액 2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콜드브루 원액 2종은 90% 이상 카페인을 제거해 카페인 부담을 줄였다. ‘디카페인 콜드브루 원액’과 깔끔한 콜드브루 특유의 맛과 향에 집중한 ‘오리지널 콜드브루 원액’으로 구성했다. 장소에 관계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300ml의 소용량 보틀 제품으로 출시해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빽다방은 디카페인을 포함한 시즌 한정으로 판매했던 ‘콜드브루 시리즈 8종’을 상시 메뉴로 재출시한다.이번 시즌백 메뉴는 추가금액 없이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하며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식품업계가 쌀쌀해진 날씨에 찹쌀떡·붕어빵·호떡 등 겨울 간식을 재해석한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 24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근대골목단팥빵·쿠캣·다노샵·빽다방 등이 레트로 감성을 담은 신제품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대구 3대 빵집 ‘근대골목단팥빵’은 겨울 한정 특별 메뉴로 ‘설기단지’를 내놓았다. 뜨겁게 달궈 버터로 코팅한 돌솥에 백설기를 올린 뒤, 구운 소보루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카라멜 소스를 듬뿍 곁들이고, 마무리로 쿠키까지 얹었다. 쿠캣은 ‘쿠캣마켓 밤찹쌀떡’을 출시했다. 찹쌀떡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아이배냇이 아이들이 간편하게 영양 전통 간식을 즐길 수 있는 떠먹는 타입‘영양약밥’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오리지널과 유자 2종이다.찹쌀, 밤, 고구마, 대추, 단호박 등의 국내산 원재료와 해바라기씨, 건포도 등의 견과류 등 다양한 원재료를 듬뿍 넣어 만들었다.번거로운 조리과정이나 별도의 용기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달콤하고 쫀득쫀득한 전통 영양 간식으로,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입맛을 사로잡기에도 손색 없다.상온보관이 가능해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유통·식품업계가 집에서 디저트를 즐기는 홈디저트족 사로잡기에 나섰다. 코로나와 폭염으로 집콕 생활이 늘면서 온라인으로 디저트를 구매하는 고객 수요를 잡기 위해서다. 롯데백화점의 온라인 디저트 매출은 2021년 상반기에 전년 동기간 대비 95% 신장했다. 이달 1일부터 22일까지 108% 신장됐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유명한 전국 디저트 맛집과 손잡고 ‘온라인 디저트 기획전’을 선보인다.온리인 디저트 기획전 기간은 7월 28일부터 8월 6일까지 롯데온에서 진행된다. 강원도 춘천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오리온이 참붕어빵 출시 10주년을 맞아 호떡을 디저트로 탄생 시킨 ‘호떡 품은 참붕어빵’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호떡 품은 참붕어빵은 쫀득한 ‘참붕어빵’ 속에 시나몬, 흑당, 아몬드, 땅콩 등으로 만든 호떡소를 넣었다.맛과 식감, 씹었을 때의 오독오독한 질감 등 호떡 맛을 느낄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8초 정도 돌려 먹으면 사르르 흘러내리는 호떡소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참붕어빵 출시 10주년을 맞아 붕어빵에 이어 길거리 대표 간식인 호떡을 재해석해 디저트로 탄생 시켰다”며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푸르밀이 오는 18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언택트 시대를 맞아 온라인 식품 구매가 증가하고 홈카페가 대세로 떠오른 만큼 푸르밀 대표 인기 제품을 활용해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는 계획이다. 방송을 진행하는 18일부터 24일까지 총 7일간 푸르밀 인기 제품을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흑당카페라떼 △흑당밀크티 △생초콜릿라떼 △달고나라떼 △초코츄러스라떼 △초코 바나나킥 우유 △멸균 가나초코우유 등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롯데마트, 무라벨 상품 출시 ‘속도’ 롯데마트가 지난 1월과 4월 각각 선보인 무라벨 생수와 무라벨 새벽 대추방울토마토에 이어 무라벨 탄산수를 출시한다.오는 13일 ‘온리프라이스 스파클링 워터 ECO’(410ml*20입, 레몬·라임)’를 각 9000원에 선보인다. 롯데마트 PB(자체 브랜드)인 온리프라이스 상품이다.라벨을 없앤 친환경 제품으로, 상온에서 주입 가능한 최대의 탄산 볼륨을 주입해 톡 쏘는 맛이 특징이다. 시트러스 과실향 제품으로 청량감을 강조했다.한편 스파클링 워터 2종 무라벨 출시를 통해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탐앤탐스가 신메뉴 ‘타코야끼 블랙프레즐’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타코야끼 블랙프레즐은 오징어 먹물이 함유된 블랙 프레즐 도우에 쫄깃한 문어와 가다랑어포, 데리소스 등 타코야끼 재료를 얹어 해산물 향기를 느낄 수 있다. 탐앤탐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탐나는 블랙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블랙데이라는 이름에 맞춰 타코야끼 블랙프레즐 또는 흑당 밀크티 중 1종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해태제과의 신제품 맛동산 블랙이 제공된다. 다음달 2일까지 탐앤탐스 공식 애플리케이션(앱) 마이탐에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몇 달째 계속되는 재택근무와 ‘집콕’ 생활에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식음료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특별한 과정 없이 편하게 완성할 수 있으면서 퀄리티는 놓치지 않은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음료로도 디저트로도 좋아요, 쟈뎅 ‘아워티 밀크 3종’쟈뎅은 신개념 블렌딩 티 ‘아워티 밀크 3종’을 선보이고 있다. 찻잎을 따로 우리고 우유를 더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티백을 물에 4분간 우려내면 커피전문점에서 먹는 퀄리티의 밀크티를 완성할 수 있어 편리하다. 아워티 오리지널 밀크티는 엄선한 아쌈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술자리가 잦은 연말연시 시즌이 돌아오면서 초코우유, 스포츠음료, 식혜 등 소비자들이 이색 ‘해장 음료’로 찾는 스테디셀러 제품들이 다시금 주목 받고 있다.◇푸르밀 ’88생초콜릿우유’, 달달한 해장 아이템으로 인기젊은층에게 인기있는 해장음료는 달달한 초코우유다. 실제로 초코우유에 들어있는 흑당, 타우린, 카테란 등은 알코올 성분을 분해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의 신제품 ‘88생초콜릿우유’는 진한 초코맛과 부드러운 우유가 더해진 프리미엄 초코우유다.원유를 88% 함유했으며 주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해태제과는 젊은 층의 입맛을 겨냥해 한층 고급스러워진 ‘맛동산 블랙’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전 세대에 걸쳐 꾸준히 사랑받아온 맛동산의 젊은 변신에 따라 패키지와 이름도 ‘블랙’으로 맞췄다.반죽 단계에서는 헤이즐넛을 갈아 넣었다. 헤이즐넛은 비타민E, 칼슘, 철분이 풍부할뿐 아니라 특유의 향이 좋은 고급 견과류다. 국악발효 과정을 거치는 동안 반죽 전체에 담백한 고소한 맛과 함께 향이 깊게 스며든다.겉 부분은 더 달달하고 고소해졌다. 일반 당액이 아닌 젊은 층이 선호하는 흑당 코팅으로 진한 단맛을 구현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쟈뎅이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와 찻잎의 깊은 향을 담은 아워티 밀크 3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아워티 밀크는 엄선한 찻잎의 진한 향과 부드러운 우유 풍미를 티백 하나에 담은 신개념 블렌딩티다. 깊고 풍부한 바디감의 아쌈 찻잎과 우바산 홍차에 잘 어울리는 밀크 크리머를 사용해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티백을 4분간만 우려내면 진하고 향긋한 밀크티가 완성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신제품은 △아워티 오리지널 밀크티 △아워티 흑당 밀크티 △아워티 스트로베리 밀크티 등 3종이다.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대만의 유명한 흑당 밀크티 맛을 그대로 구현한 GS25 자체 브랜드(PB) 음료 ‘유어스 타이거슈가 흑당밀크티’가 올해 대세 상품으로 떠올랐다.유어스 타이거슈가 흑당밀크티는 올해 상반기 GS25가 판매한 100여종의 냉장 유음료 상품 중 매출 1위를 차지했다. 오랫동안 부동의 1위였던 ‘매일 바리스타 에스프레소라떼 250’을 제칠 정도다.유어스 타이거슈가 흑당밀크티는 GS25가 대만 밀크티 브랜드 ‘타이거슈가’와 협업해 출시한 냉장 유음료이다. 2017년 대만에서 시작된 타이거슈가는 현재 대만, 한국,
시원한 얼음 위로 다양한 토핑을 올려 즐기는 ‘빙수’는 여름철 대표 디저트로 자리 잡았다. 기원전 3,000년경 중국에서 잘게 부순 얼음이나 눈에 과일즙과 꿀을 섞어 먹었던 것에서 유래되었다고 본다. 우리나라에서는 조선 시대 때, 관원들이 서빙고에서 받은 얼음을 먹기 좋게 부셔 화채 등을 만들어 먹었던 것에서 시작했다고 본다. 국내에서 초기의 빙수는 물을 얼린 얼음을 투박하게 갈아 팥앙금, 과일 통조림, 떡 등을 올려 즐기는 ‘팥빙수’ 형태로 즐겨왔었다. 2013년 즈음부터 빙수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프랜차이즈가 등장하며, 우유 얼음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이디야가 자사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 멤버스’ 회원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비 트렌드를 분석했다고 22일 밝혔다.이디야커피는 이번 조사를 통해 작년 한 해 동안의 연령대별 구매 내역을 바탕으로 음료 트렌드를 분석했다.이디야 멤버스 10대 회원이 가장 많이 구매한 음료 1위는 복숭아 아이스티로 나타났다. 10대들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단맛의 음료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 외에 플랫치노 제품군이 선호 메뉴 상위권을 차지했다. 플랫치노는 얼음과 원재료를 넣고 시원하게 갈아 만든 음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