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이마트가 먹거리와 생필품을 분기마다 초저가로 제공하는 ‘가격역주행’ 2분기 행사를 19일부터 시작한다.이마트의 ‘가격역주행’은 물가가 오르는 상황 속에서도 오히려 가격을 낮추는 ‘역주행’으로 고객 혜택을 늘린다는 의미를 담은 연중 프로젝트다. “고객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상시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한다”는 목표로 이마트가 올 1월 선포한 신가격정책 ‘가격파격 선언’의 일환이기도 하다.이번 2분기 가격역주행은 직소싱, 대량 매입, 제조업체와의 콜라보 등 이마트의 독보적인 유통 노하우를 총동원해 60개 품목을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농심켈로그는 총 3000명에게 1억원 상당의 리워드를 증정하는 ‘럭키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켈로그 대표 시리얼 콘푸로스트와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를 대상으로 진행한다.프로모션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럭키박스 에디션을 구매하고 시리얼 패키지를 열어 상자 내부에 인쇄된 토니와 체키 캐릭터를 찾으면 된다. 캐릭터가 있을 경우 당첨이며,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해 함께 인쇄된 시크릿 코드를 입력하면 7개의 럭키박스 중 랜덤으로 1개를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농심켈로그는 강북구 결식아동과 소외계층을 위해 시리얼 총 19만인분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강북구 취약계층에게 든든한 한 끼 식사 전달을 위해 실시됐다.특히 올해는 더 많은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달하기 위해 미아동 외에 삼양동과 인수동까지 수혜 범위를 넓히고 수량 또한 지난해 약 6만인분에서 올해는 약 19만인분으로 3배 이상 대폭 확대했다.나눔 물품은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든든한 브랜 그래놀라 등으로 구성돼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 및 발달을 돕고, 강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60년 전 콘푸로스트의 패키지 디자인이 다시 선보인다.농심켈로그가 콘푸로스트의 50년대 빈티지 디자인으로 구성한 뉴트로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에는 콘푸로스트 시그니처 캐릭터 토니 더 타이거(Tony the Tiger)의 초창기 디자인을 볼 수 있다.토니는 1952년 미국에서 켈로그 슈가 프로스티드 후레이크 출시와 함께 탄생한 세계적인 장수 캐릭터다. 첫 등장 이후 영양과 건강의 상징이자 켈로그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국내에서는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요”, “좋았어!” 등의 대사로 널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농심켈로그가 11번가에서만 켈로그 제품 2만 원 이상 구매 시, 토니 더 타이거 테마 한정판 신년 다이어리를 무료로 제공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24일 농심켈로그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농심켈로그 시그니처 캐릭터인 토니의 초창기에 클래식하고 깜찍한 모습들로 디자인 됐다.다이어리는 커버를 비롯 속지 곳곳에 콘푸로스트 패키지를 연상시키는 시원한 파란색 배경에 다양한 포즈를 취한 귀여운 토니 모습이 담겨 있다.국내에서는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요!’ 키메시지로 더욱 잘 알려져 있는 토니는 지난 1952년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농심켈로그는 오는 3월18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리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동아시아의 호랑이 미술-한국·일본·중국 특별전'을 응원한다고 30일 밝혔다.농심켈로그는 호랑이의 기운을 가득 담아 29일 켈로그 콘푸로스트의 마스코트인 캐릭터 토니를 활용해 이색적인 ‘토니 데이’ 프로모션을 국립중앙박물관과 함께 진행했다.이 날 토니는 국립중앙박물관을 찾아 ‘동아시아의 호랑이 미술’ 전시를 관람한 후 박물관 내에서 토니와 함께 인증샷을 찍었다.개인 SNS에 해시태그 #국립중앙박물관, #켈로그,
◇ 글라소 비타민워터,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 아트 컬래버레이션 코카-콜라사의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신진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에디션 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임지빈이 글라소 비타민워터 각 제품별 특성을 전달할 수 있는 베어 아트에 자신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결합해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됐다.이번 에디션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4가지 종류별 스타일에 따라 그 특성에 맞는 캐릭터와 문구로 디자인됐다.파워-씨(pow
[이뉴스투데이 이근하 기자] KT는 농심 켈로그 시리얼 구매 시 올레tv에서 사용할 수 있는 TV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3월 말까지 진행되며 켈로그 ‘콘푸로스트’ 시리얼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올레tv 영화 1편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켈로그 시리얼 상자 안쪽에 인쇄된 쿠폰 번호를 확인한 뒤 올레tv 채널 707번에서 번호를 등록하면 된다.강인식 KT 미디어콘텐츠담당 상무는 “올레tv 고객 분들께 색다른 즐거움과 혜택을 드리고자 콘푸로스트 시리얼과 제휴하게 됐다”며 “고객
[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농심켈로그가 기상재해로부터 국민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도입된 기상청의 ‘영향예보’ 홍보에 기여한 공로로 환경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농심켈로그는 기상청과 협력하여 ‘영향예보’의 내용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웹툰을 개발해 켈로그 콘푸로스트 패키지 뒷면에 소개했다. 콘푸로스트의 호랑이(토니) 캐릭터를 활용해 날씨 정보와 날씨의 영향까지 알려주는 유용한 영향예보의 특성을 재미있는 스토리로 풀어냈다.또한 특별 제작한 4000개의 콘푸로스트 제품을 기상청에 무상으로 제공해 ‘영향예보’의 대국
[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농심켈로그가 비발디파크 스키장에 있는 카페 ‘커피 앤 스무디’에 최근 선보인 시리얼 카페에서 1월부터 3월말까지 스키 타고, 시리얼 먹고, 켈로그 시리얼도 받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시리얼카페 내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콘푸로스트, 리얼그래놀라 시리얼 및 오션월드 입장권, 별빛축제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비발디파크와 협업을 통해 마련된 켈로그 시리얼 카페는 스키어와 보더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차별화된 메뉴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농심켈로그가 대명리조트와 함께 비발디파크 스키장 내에 위치한 카페 ‘커피 앤 스무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시리얼 카페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농심켈로그 시리얼 카페는 오는 3월 31일까지 스키장 운영 기간 내내 스키어와 보더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차별화된 메뉴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농심켈로그가 선보이는 시리얼 메뉴는 '너티 바나나'와 '요거트 믹스' 총 2가지이다. '너티 바나나'는 켈로그 콘푸로스트에 초콜렛 칩, 바나나, 아몬드 슬라이스,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최근 식품·외식업계가 매니아 층을 위한 이색 메뉴를 선보이는 한편 거리에 매장을 여는 등의 승부수를 띄우고 있다.닭발·곱창 등 매니아층이 두터운 식재료를 사용한 메뉴를 출시하거나 신선한 조리법을 적용하는 사례가 늘었다. 또, SNS상에서 회자될 만큼 플레이팅이 독특한 메뉴도 눈에 띈다.거리에는 디저트카페와 푸드트럭 등이 생겨나고 있다.종합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 감성주점 ‘김작가의 이중생활’은 닭발과 곱창 등 마니아층이 열광하는 재료에 퓨전 레시피를 적용한 ‘매니아 국물닭발’과 ‘곱창 순두부’로 고객들 사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농심켈로그가 커피숍에서 시리얼을 활용한 영양만점의 맛있는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켈로그 시리얼 카페를 서울 강남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건강하고 맛있는 푸드 메뉴를 선호하는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에 부합하고, 시리얼을 활용한 차별화된 메뉴를 커피숍이라는 제 3의 공간에서 언제든지 편안하게 경험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시리얼 카페를 도입하게 됐다.이에 농심켈로그는 카페 리빈(Caffe Le Bean)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시리얼에 과일, 너트, 요거트, 초콜릿 등을 넣어 다양하고 색다르게 즐길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켈로그 코리아가 24일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의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피규어를 활용한 한정판 시리얼 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켈로그의 한정판 시리얼은 어린이들은 물론 전 연령층에 인기가 많은 첵스초코 오리지날, 첵스초코 스노우 초코볼, 첵스초코 매직딸기,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 콘푸로스트 오리지날, 콘푸로스트 바나나파워까지 총 6종이다.6종의 시리얼 박스 안에 브라운, 문, 레너드 등 라인프렌즈 캐릭터 피규어 4종이 랜덤으로 한 개씩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켈로그 코리아가 리얼 바나나칩과 영양만점 그래놀라를 더한 신제품 '콘푸로스트 바나나 파워'를 출시했다.새롭게 선보이는 '콘푸로스트 바나나 파워'에는 달콤한 리얼 바나나칩과 통곡물에 꿀을 넣어 바삭하고 고소하게 구워낸 몸에 좋은 그래놀라가 함유되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켈로그는 '콘푸로스트 바나나 파워'에 기존 콘푸로스트 대비 비타민 B군을 40%나 향상시키며 영양적인 부분까지 잡아냈다.발육촉진 및 식욕증진을 도와주는 비타민 B2,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한종갑 농심켈로그 대표이사(사진)가 27일 ‘2016 대한민국 CEO 대상’을 수상했다.한종갑 농심켈로그 대표는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신제품을 다양하게 개발해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하는 등 좋은 성과를 이끌어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한 사장은 취임 이래 웰빙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시리얼 제품 ‘리얼그래놀라’, ‘프링글스 버터카라멜’ 제품 등을 한국에서 단독 출시하는 등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한 제품 개발에 힘써왔다.또한 매일유업과 손잡고 요거트와 켈로그의 그래놀라와 콘푸로스트를 결합한 제품을 선보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최근 화창한 날씨와 함께 해도 길어지면서 주말이면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들이 크게 급증하고 있다.특히 맞벌이 증가와 잦은 야근 등 바쁜 일상 속에서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부모들이 많아져, 주말이면 아이들과 추억을 쌓기 위해 많은 가족들이 외출을 나서고 있다.“무엇을 해야 될지, 어디를 가야 좋을지”는 항상 고민거리 일 수 밖에 없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밀리 이벤트’를 개최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농심 켈로그 콘푸로스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6월 26일 LG트윈스(VS. 넥센히어로즈)와 7월 9일(토) SK와이번스(VS. KT위즈)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주말 야구 경기 티켓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콘푸로스트 시리얼을 구입한 후 상자 안쪽의 스탬프를 확인해 사진을 찍어 운영국으로 문자 전송하는 응모자 가운데 1000명(1인 2매)을 추첨해 총 2000명에게 야구 티켓을 제공한다.상자 안쪽의 스탬프는 타자 스탬프, 투수 스탬프 2가지 종류로 나뉘어져 있으며, 타자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아침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아침대용식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최근 한 시장조사업체 조사에 따르면 국내 아침식사 시장규모가 2009년 7000억원대에서 현재는 약 1조 원대로 성장하면서 매년 평균 11%이상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이에 외식 및 식품업계에서는 트렌드에 맞춰 아침을 거르는 소비자들을 잡기 위한 아침식사대용 메뉴 출시가 활발해지고 있다.답례떡 전문기업 떡담을 운영하고 있는 라이스파이는 아침식사용으로 제격인 설기를 주메뉴로 한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했다. 메고지고는 PIY(Plating I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발효유 1위 ‘매일 바이오’가 농심 시리얼 ‘켈로그’와 손잡고 ‘매일 바이오 x 켈로그’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매일유업은 소비자들이 바쁜 일상 속 끼니를 거르지 않고 간편하게 한끼 영양분을 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매일 바이오 그래놀라’, ‘매일 바이오 콘푸로스트’ 2종을 2개 브랜드 협업 상품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매일 바이오는 플레인 요거트 시장 1위 제품이다. 당을 첨가하지 않아 맛이 깔끔하고 담백하다.매일 바이오 그래놀라는 매일 바이오와 10대 슈퍼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