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켈로그>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농심 켈로그 콘푸로스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6월 26일 LG트윈스(VS. 넥센히어로즈)와 7월 9일(토) SK와이번스(VS. KT위즈)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주말 야구 경기 티켓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콘푸로스트 시리얼을 구입한 후 상자 안쪽의 스탬프를 확인해 사진을 찍어 운영국으로 문자 전송하는 응모자 가운데 1000명(1인 2매)을 추첨해 총 2000명에게 야구 티켓을 제공한다.

상자 안쪽의 스탬프는 타자 스탬프, 투수 스탬프 2가지 종류로 나뉘어져 있으며, 타자 스탬프를 찾는 500명은 6월 26일(일) LG 트윈스 경기에, 투수 스탬프를 찾는 500명은 7월 9일(토) SK와이번스 경기에 응모할 수 있다.

특별히 투수 스탬프를 찾은 당첨자 중 18명에게는 선수들과 직접 만나서 사인도 받고 마운드까지 올라갈 수 있는 잊지 못할 기회까지 제공된다.

또, 경기 당일 서울 잠실 야구장과 인천 SK 행복드림구장에는 켈로그 콘푸로스트 스폰서 존이 마련, 페이스 페인팅 및 콘푸로스트의 캐릭터 ‘토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공유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더불어 경기 중에도 각종 이벤트와 게임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치킨과 맥주 등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며, 한정판 스냅백 모자, 토니 티셔츠, 응원도구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켈로그 콘푸로스트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보여줘 너의 호랑이 기운’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